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아이들을 위한 천연 보습, 네추럴 베이비 오가닉 수딩스틱

반응형

건조한 겨울! 아토피, 건선 등 아이들도 사용가능한 Nature's Baby Organics, Soothing Stick

 

날씨가 급 쌀쌀해 지면서, 난방을 시작하는 겨울이 빠르게 찾아 왔습니다. 좀 천천히 추워지면 몸이 적응하는 시간이 있을 텐데 너무 급하게 찾아 왔네요. 때마침 겨울에 사용하면 좋을 제품들을 구입한게 도착해서 하나씩 소개해 드리도록 할텐데 오늘은 건조한 아이들에게 사용하면 좋을 수딩스틱 하나 소개 합니다.

 

Nature's Baby Organics, Soothing Stick, Fragrance Free, 0.63 oz (17.9 g)

가격 : US $7.70 (한화 약 8,506원) - 바로가기

 

네추럴 베이비 오가닉에서 나온 스딩스틱 입니다. 수딩스틱은 건조한 피부에 여러모러 쓸모가 많은데, 아토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거나, 날이 추워지면 볼이 벌개지고 트는 등 건조함으로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에 사용해 주면 좋습니다. 저는 다른것으로 보습해 주고 있긴한데, 아이들이라 이것 하나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면 좋더라구요.

 

 

최근에 패키지 디자인이 바뀌에서 더욱 깔끔하고 산뜻해 졌는데, 역시 겨울에는 이런 스딩스틱 하나 가지고 다니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로션이나 이런건 끈적이기도 하고 손에 묻기도하니 이런 스틱형은 그냥 쓱쓱 발라주면 되거든요.

 

 

마치 립그로즈 처럼 아래로 내려 여는 방식 입니다. 로션이나 이런거 보다는 사용이 번거롭지 않고 그냥 쓱 발라주면 되니까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USDA 유기농인증을 받은 천연재품이니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립그로즈와 비슷하지만 두께가 훨씬 두껍습니다. 하단부를 슬슬 돌리면 올라오는 구조로 되어 있구요. 근대 냄세는 딱히 좋지는 않네요.

 

 

만져 보면 상당히 부드러운데 마치 유분처럼 잘 발라 집니다. 타마누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아토피를 에도 좋고, 피부 트러블도 물론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건조하고 트는 피부를 가진 아이를 둔 부모라면 하나쯤 장만해 두면 좋을 제품 입니다. 저희집은 작은애가 볼이 잘 트는것 같아서 자주 발라주고 있구요. 큰애는 자꾸 침을 입주위에 발라서 트기도 하고 트러블이 생겨서 같이 발라주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직 이것 때문이다 라고 단정 지을수는 없지만 점차 좋아지고는 있네요. 건조해 지기 쉬운 겨울철이니 아이의 보습을 위해 하나쯤 장만해 보세요~

 

Nature's Baby Organics, Soothing Stick, Fragrance Free, 0.63 oz (17.9 g)

가격 : US $7.70 (한화 약 8,506원) - 바로가기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 구매시 주문금액의 10% 할인을 받게 됩니다. ^^

(2016년 11월 1일 부터 신규 첫 구매 혜택이 5달러 -> 10%로 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