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2주연속 로또 4등,5등 당첨~ 당첨금은 얼마? 수령은?

반응형

2주 연속 4,5등 당첨~ 난 역시 행운의 사나이 우후훗~!

 

지난 주에 김군이 로또 4등 5등에 당첨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 이번에도 또 당첨이 되었네요...ㅋ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마찬가지로 4등, 5등에 동시 당첨이 되었는데, 큰돈은 아니지만 일단 뭔가 당첨이 되었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당첨 된 기념으로 커피를 쏘고나니 제 수중에 남는게 없긴 하지만...^^;;

지난 주에 당첨 되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막 자랑 했는데, 의외로 당첨금을 어디로 가서 받아야하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4등, 5등 당첨금은 가까운 로또 판매점이나 농협지점으로 당첨 된 로또를 가지고 가면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5등은 보통 다시 로또를 구입하는데, 그렇게 해도 되고 현금으로 받아도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5등은 5천원, 4등은 5만원 당첨금이 고정 입니다. 당첨금 수령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김군의 관련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주 또 로또를 구입하러 갈 껀데, 로또 구입을 언제 하는게 좋으냐? 이런 주제로 토론 아닌 토론을 주변 지인들과 한적이 있거든요. 월요일에 구입하면 한주 동안 좋은 기분과 기대를 가질 수는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금요일 혹은 토요일에 구입하는게 가장 당첨 확률이 높았습니다. 로또에 관한 확률 통계를 봐도 토요일 오후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그 때 구입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렇겠죠?

 

여러분들도 김군의 기운을 받아 로또 대박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