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휴대성 좋은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 Coms 2단 스탠드 거치대

반응형

아이패드까지 무난한 가성비 좋은 접이식 스마트폰 스탠드, COMS 스탠드

 

집에 들어오면 이리저리 굴러 다니는 패드류와 스마트폰. 거치대 하나 놓고 올려 두면 정리도 되고 이리저리 밀려다니면서 생길 수 있는 스크레치 방지도 되고 하니 거치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매번 생각하게 됩니다.

 

 

보통 스텐드는 각도 조절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종류도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데, 간단히 각도 조절도 되고 2단 접이식으로 휴대까지 간편한 COMS의 스탠드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스탠드 하나 있으면 스마트폰 부터 태블릿PC까지 다양한 기기들에 대응 할 수 있어서 책상위를 상당히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생활기스 같은 스크레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요즘 아이패드를 올려 두고 3모니터 채제로 이용 중이라는...ㅋ

 

 

 

내용물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메인이 되는 거치대와 부속 스티커 정도구요. 제가 가진 컬러는 블랙인데, 실버와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가지고 있어서 개성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배송비를 합쳐도 1만원이 되지 않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놈이죠.

 

 

이렇게 2개로 나누어진 관절 덕분이 2단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접기만 되는게 아니라 각도 조절도 되기 때문에 무게가 무거운 패드류를 올려 놓아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 합니다. 관전이 뻑뻑해서 고정이 잘 되더라구요.

 

 

한쪽면은 바닥에 다른 한쪽면은 거치할 스마트폰이나 패드류를 올려 놓으면 됩니다. 처음에는 헐렁 거릴 줄 알았는데, 조금 뻑뻑하다 싶게 꽉 물려있어서 각도가 틀어지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바닥에는 미끌림 방지를 위한 스펀지가 붙어 있습니다. 살짝 저렴해 보이지만 성능은 킹왕짱! ㅋㅋㅋ 혹시나 미끌림 방지패드가 떨어져 나가도 수선이 가능하도록 4개가 여분으로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 같은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은 물론 5.9인치의 대화면을 가진 G프로2도 문제 없이 거치가 가능 합니다. 일단 패블릿류 같이 사이즈가 큰 스마트폰들도 어렵지 않게 거치가 가능하고 안정적으로 거치 해 줍니다.

 

 

거치대 아래 쪽으로 공간이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충전기를 끼운 상태에서도 세로로 거치가 가능해서 편리 합니다. 보통 거치대는 충전하면서 세로로 세울수가 없어서 가로로 놓고 쓰는데, LG 스마트폰은 가로모드를 지원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가로로 놓고 쓰면 불편해 질 경우가 생기거든요.

 

 

케이블은 뒷 면에 있는 홀을 통해 연결 하면 됩니다. 넓게 구멍이 자리하고 있어서 구형 아이패드의 30핀짜리 케이블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구요.

 

 

Coms 2단 접이석 스탠드는 전체가 스틸재질이라서 거치하면서 뒷면에 스크레치가 생길 수도 있는데, 스크레치가 걱정이라면 완충을 해 줄 수 있도록 고무로 된 포인터가 4개 들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도 거치가 가능 합니다. 제것은 2세대 모델이라서 무게도 무거운 편인데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 하더군요.

 

 

물론 스마트폰 보다는 무게가 무거워서 어느정도 각도 조절을 해서 무게 중심을 잡아 주어야 하기 때문에 각도 조절 범위가 스마트폰에 비해서는 확 줄긴 하지만 이정도면 안정적인 거치라고 생각해도 되겠더라구요.

 

 

2단으로 접혀 지기 때문에 접으면 한손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가 됩니다. 스틸재질이지만 중앙은 비워 놓은 디자인이라서 무게도 그리 부담스러운 수준은 아닙니다. 물론 프라스틱으로 된 거치대 보다는 무겁습니다.

 

 

사이즈가 작게 접어지기 때문에 가방 한켠에 쏙 넣어두고 다니면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낭형 가방이라면 크게 신경쓸만큼의 무게도 아니고, 부피가 완전 작아지니 휴대도 간편하더라구요.

 

대부분 거치대 하나 정도 구입할까? 고민들을 많이 하는데 스틸재질의 제품들은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이고 부피가 커지니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COMS의 2단 거치대는 가격도 저렴하고 부피가 작으니 딱 좋습니다. 물론 고가의 제품들에 비해서는 퀄리티가 살짝 떨어지는 부분들이 눈에 띄이지만 기본적인 거치대 본연의 임무는 충실하게 실행 가능하니, 가성비 면에서는 딱 인 녀석이죠. 스틸 재질이나 막굴려도 고장나거나 할 염려가 없이 내구성도 좋으니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좋겠죠?^^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스탠드를 찾는다면 COMS를 한번 만나 보세요~

 

 

반응형
Comments.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