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SKT용 레드색상 LG G프로2, 언제 출시 될까?

반응형

샴페인레드의 아찔한 유횩 G프로2 레드

 

LG G프로2의 색상이 티탄, 실버, 화이트의 3가지로 출시되어서 3가지 컬러로 출시 되는 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SKT용 레드 색상이 준비 중이라는 것은 잘 대부분 모르더라구요. 이미 SKT용으로 국내 제조사들이 SKT의 BI컬러인 붉은색의 에디션을 출시한 이력이 있죠. 베가도 그렇고...

 

지난 발표회 때 SKT용 레드색상을 준비 중 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는데, G프로는 KT용으로 GK를 내어 놓기도 했고, 다른 제조사들도 각각의 통신사에 맞춰 모델을 내어 놓는 경우가 많아서 굳이 새삼스러울만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만... 레드 컬러에 대한 궁금증이 계속 괴롭혀 왔습니다.

 

 

 

지난 3월13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관련 소식을 전문으로 전하는 안드로이드 비트에 G프로2에관한 소식이 하나 올라 왔습니다. 바로 레드색상의 이미지를 발견 했다는 것입니다. 두둥! 이 이야기가 어디서 부터 시작 된건지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LG공식 웹사이트에서 이미지를 찾아 냈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 사람들...ㅎㅎ 근대 어느나라의 공식 웹사이트 인지는 나와있지 않네요.

 

 

유출 된 이미지를 통해 보았을 때는 실버 색상에 레드빛을 살짝 입힌 그런 느낌 입니다. 아마도 아이폰의 샴페인골드처럼 샴페인레드 같은 느낌이 될 것 같은데, 직접 봐야 느낌을 제대로 알 수 있을것 같기는 하네요.이것도 정말 레드색상의 공식 이미지가 맞는지 정확하지 않아서 실버에 레드 빛을 정교하게 입힌게 아닐까 착각이 들 정도로 실버의 모습과 닮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비트에 따르면 전세계 출시를 희망한다고 되어 있지만, 글쎄요.... SKT용으로 출시되어 인기가 오르면 다른 나라에도 출시 되려나요?

 

아직까지는 SKT용 G프로2에 대한 출시 정보가 전혀 없어서 언제나올지 기약이 없는데... 영업정지가 풀려야 나오려나요? 위 이미지도 SKT용 레드 색상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은데, G프로2의 다른 색상이 준비 중이거나 적어도 준비 했었다는이야기 이겠죠?

 

어서 레드 빛 G프로2를 보고 싶습니다 +_+

 

원본 이미지는 안드로이드비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비트 : http://www.androidbeat.com/2014/03/lg-g-pro-2-red-exclus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