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캔디크러시사가 하트 무제한으로 받는 꿀팁!

캔크사! 500 레벨 클리어 가능 할까? 무제한 하트로 희망을~ㅋ

 

 

애니팡2의 표절 논란 덕분인지 캔디크래시 사가를 하는 분들이 또 늘어나고 있습니다.ㅋㅋ 애니팡2 유저들도 빠르게 늘고 있는것 같구요. 제가 예전에 좋아하던 퍼즐형 게임중에 보석으로 하는게 있었는데, 그래서 더 애착이 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애니팡2도 플레이 해 보았는데, 나오는 동물들이 너무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눈이 많이 아프더라구요. 애니팡2도 플레이 하긴 하지만 그래도 캔크사가 더 플레이 하기는 수월한듯.

 

 

캔크사가 재밋긴 한데 레벨이 올라가면 운 + 아이템 빨로 깨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500 레벨이 넘게 있는데 벌써 막혀 버리다니..ㅠㅠ, 플레이 하다 보면 남아 있는 턴을 전부 채우지 못하고 끝나 버리는 경우도 발생하기 때문에 기본5개가 있는 하트는 너무 빨리 소진되는경우도 많습니다. 친구들에게 하트를 부탁하면 되긴 하지만, 매번 하트 보내 달라고 메시지 보내는것도 좀 그렇고... 

 

 

친구초대를 20명 하면 24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그것도 초대를 해야 한다는 압박이 있죠. 하지만~ 무제한으로 하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ㅎㅎ 약간의 수고를 동반해야 하지만, 무제한으로 하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캔크사는 친구랭킹 데이터와 같은 카카오 기반의 데이터 외에는 전부 기기에 데이터가 저장되는 방식 입니다. 그래서 2개의 기기를 가지고 게임을 하게 되면, 하트나 아이템을 받은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죠. 하트의 생성이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이게 30분으로 너무 길어서 하트를 모우기도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을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해 집니다.

 

 

하트를 다 소진 했다면 설정 > 날짜 및 시간 ( LG 스마트폰 기준) 으로 이동해서 날짜 및 시간 자동 생성으로 꺼 줍니다. 그러면 밑에 날짜설정과 시간설정이 활성화가 되는데 여기서 날짜를 다음 날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다시 캔디크러시 사가에 접속해 보면~ 짠~ 5개의 하트가 다시 생성 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트를 확인 했으면 다시 날짜 및 시간 설정으로 돌아가서 자동생성 옵션을 켜 주면 원래 시간으로 돌아 갑니다. ㅋㅋ

 

물론 게임 제작사의 권익을 위해서는 이런것을 하면 안되겠지만... 어짜피 하트를 파는것도 아니고 매번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것도 미안하니 조금씩은 사용해도 괜찮겠죠?ㅎㅎ

저는 이제 막 170레벨 정도에 도달 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아직 캔디크러시 사가에 입문(응?)하지 못하신 분들은 저와 함께 캔크사에 빠져 보아요~

Comment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