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앱스토어 5주년 기념 아이폰,아이패드 어플 무료 다운진행

반응형

말이 필요 없다 일단 다운받자




애플 앱스토어가 5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 인기 있었던 앱들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앱스토어에는 500억 다운로드가 넘어 섰다며 자축을 한적이 있는데, 이런것도 전부 다운로드 카운트에 남겠죠?

아침까지는 별 이야기가 없었던것 같은데, 이제 공식적으로 5개의 게임과 5개의 앱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앱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상태 입니다.


이번에 한시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들은 그동안 한번도 무료로 풀리지 않았던 어플들도 있고, 고가로 판매되었지만 인기가 높았던 어플들도 있습니다. 최신 어플들은 아니고 IN-APP결제 방식을 가진 어플들도 있지만 일단 무료로 풀린다는게 상당히 기쁩니다.


지금 당장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도 한번 다운로드 받아 놓으면 다시 다운로드 받을 때는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으니 무료로 풀릴 때 받아 두는게 좋겠죠?  이번에 무료로 풀린 어플들은 어떤 어플들인지 한번 알아 볼까요?



INFINITY BLADE II (6.99불 -> 무료) - 다운로드


전작인 인피니티 블레이드1 부터 IT와 모바일 매체로 부터 극찬을 받아온 인피티니 블레이2가 무료로 풀렸습니다. 만세~ 인앱 방식의 결제가 있긴 하지만 결제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그래픽도 좋고 타격감도 좋습니다. 





BADLAND (3.99불 -> 무료 ) - 다운로드


배드랜드는 횡 스크롤 게임으로 몽환적인 그래픽과 캐릭터가 귀여운 게임 입니다. 단순히 달린다라는 개념보다는 각종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시간내에 헤쳐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독특한 설정과 그래픽 그리고 조작은 한번 해 보면 빠져나오지 못할 중독성을 선물 합니다.





Superbrothers: Sword & Sworcery EP (4.99불 → 무료) - 다운로드


슈퍼브러더스는 2011년 타임지가 뽑은 올해의 게임 10가지 중 PC나 콘솔 게임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바일 게임 이라는 점에서 주목해 볼 만 합니다. 도트로 이루어진 투박한 그래픽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독특한 게임입니다. 심지어는 게임보다 사운드를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 ~ 구닥다리 복고풍의 게임이지만 섬세함이 묻어나는 디자인을 느껴보세요





Tiny Wings (0.99불, 1.99불 → 무료) - 다운로드


타이니 윙은 밤이 되기 전에 주인공을 최대한 멀리 보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주인공이 새라서 그런지 시원한 속도감이 중독성 있는 게임 입니다.





Where's My Water (0.99불 → 무료) - 다운로드

간단한 퍼즐 게임으로 예전에 파이프를 연결해서 물길을 만들어 주던 게임과 비슷한 게임 입니다. 물길을 내어서 물이 나오지 않아 곤란한 악어에게 물을 공급해 주어요~






Traktor DJ (4.99불, 19.99불 → 무료) - 다운로드


실제 DJ들도 많이 사용한다는 DJ 트랙토 ~ 아이폰용과 아이패드용이 있는데 둘다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네요.






Day One (4.99불 → 무료) - 다운로드


최고의 일기장 앱으로 각강 받으며 부동의 1위를 지키는 데이 원! 아이맥이나 맥북 유저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라이프로거의 역활을 해 줍니다.

 






Barefoot World Atlas - 다운로드


터치 프레스에서 만든 베어풋 월드 아틀라스는 3D 지구본 형식으로 세계지도를 보여 줍니다. 단순히 지도 뿐만 아니라 지도위에 각 나라의 대표적인 것들을 예븐 그림과 음성으로 안내 해 줍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어플 입니다.





Over - 다운로드


오버는 사진에 타이포를 입혀주는 캡션 앱 입니다. 비록 영문이긴 하지만 방대한 양의 타이포를 적용 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커버를 하나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듯.






How to Cook Everything - 다운로드


하우 투 쿡 에브리씽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앱 형태로 바꾸어 놓은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단순히 텍스트를 옮겨 놓은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에 맞춰 UI를 구성하고 요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하지만 영어라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ㅎ





이렇세 10가지가 애플이 5주년을 기념하여 무료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국내 제작사가 아닌 글로벌 제작사들과 협업이라서 영어로 된 어플이 대부분 이네요. 하지만 게임 류는 언어와는 상관없겠죠?ㅎㅎ 용량이 걱정 된다면 다운 받고 지웠다가 나중에 다시 다운로드 받아도 되니까요. 저는 아들녀석의 어플들이 동영상을 가진 어플이 대부분이라 용량이 정말 부족해서... 다운만 받고 지운것도 많네요. ㅎㅎ

5주년 기념으로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들~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