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가 아이언 플립커버, 베가 아이언을 위한 베가 정품 케이스

반응형

베가 아이언을 위해 탄생한, 베가에서 만드는 오리지널 플립 커버 케이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시장이 거의 포화상태에 이를 만큼 거대해 지면서 수해를 얻는 분야가 바로 그와 관련한 주변기기와 악세서리 분야 입니다. 국내에도 모바일과IT 주변기기와 악세서리 전시회가 생길 만큼 그 시장 규모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 시절에는 작은 시장으로 생각 되던 악세서리 시장에서 스마트폰의 히트와 함께 악세서리 시장도 전환을 맞게 되었습니다. 애플의 공식 악세서리들이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 받아 고가에 팔리는 것을 본받은 삼성이 뛰어 들었고 이제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것으로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그 와중에 LG와 팬택이 자사의 스마트폰을 위한 악세서리들을 내어 놓으면서 모바일 악세서리 시장에도 제조사간의 소리 없는 전쟁의 서막이 오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관련 악세서리에 관해서 그다지 크게 인지를 못하고 있던 팬택에서도 베가 시리즈가 점점 인기를 얻고 모델이 많아 질 수록 악세서리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베가 정품 악세서리가 있을 것이라고는 별로 신경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베가 아이언을 위한 베가의 정품 플립커버가 손에 들어 왔습니다. 지난 아이언 쇼케이스에서 팬택 직원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아직 판매가 되는것은 아닌것 같더군요. 박스에도 증정대상 비매품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곧 판매도 하겠죠?



배터리 탈착방식인 베가 아이언을 위한 플립 커버 입니다. 베가 아이언의 뒷 커버를 떼어내고 끼우면 되는 방식 입니다. 이통 3사 모델 모두 호환이 가능 하구요.



화면과 맞닿는 부분에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5인치의 베가 아이언이라서 가로로 넣는것은 좀 부족했는지 세로로 끼워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1장 정도는 끼워 넣어도 그렇게 크게 부담스러운 두께는 아니군요.



안감은 무척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베가 아이언의 인셀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이동간 생길 수 있는 스크레치로부터 보호하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포켓 부분은 적당히 안쪽으로 홈이 있어서 카드를 넣고 빼기가 수월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커버 기능은 들어가 있지 않지만 커버를 닫은 채로 통화는 가능 합니다. 이번에 나온 소니의 태블릿Z도 태블릿S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스마트커버 기능이 들어 갔는데, 베가 악세서리도 스마트커버 기능이 들어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도 들어가게 될것 같네요.



커버 전면은 샤피아노 무늬가 멋스럽게 들어간 가죽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저는 사실 베가의 정품 악세서리 커버는 처음 보는데 다른게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만나는 제품 치고는 무척 만듬새나 디자인이 좋아 보입니다. 이런 정품 커버를 주는것은 LG 옵티머스 뷰 때 처음 보았는데 사실 옵티머스 뷰1에 제공되던 커버는 좀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이건 참 좋네요.




배터리 커버와 교체되는 뒷면은 베가 아이언의 기본 커버와 거의 흡사 합니다. 하지만 통신사 마크가 없고 베가의 브랜드로고만 들어가 있는게 좀 다릅니다.



플립커버의 뒷 케이스가 기본 커버보다 조금 더 두껍습니다. 더 튼튼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카메라 보다 약간 더 튀어 나오기 때문에 카베라와 외장 플래시등을 스크레치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 할 수 있어 보입니다. 



베가 아이언을 위한 케이스 답게 알림 LED 부분도 물론 잘 커팅이 되어 있습니다.


플립 커버의 특성상 커버를 씌우면 살짝 두툼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베가 아이언이 워낙 얇게 나와 있는 편이라서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네요. 사진에 뒷 커버가 살짝 들여 있는것은 제가 잘못 끼워 놓은 것이 오해 없으시길...^^;;




플립커버의 특성상 베가 아이언의 모든 측면을 보호해 주지는 못합니다. 테두리 부분은 밖으로 들어나게 되는데 베가 아이언의 엔드리스 메탈링이 들어나서 상당히 멋스러워 보입니다. 


요즘 플립커버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죠? 사실 저는 플립커버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다른 제품이지만 플립커버를 하고 다니니 편리한 점도 상당히 많더군요. 다 장단점이 있는 것이겠죠.

베가의 정품 악세서리가 있다는 사실도 이번에 처음 알았고, 베가에서 나오는 케이스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퀄리티 있는 제품이라서 살짝 놀랐습니다. 비매품이고 증정용이라고 해서 어설풀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베가 아이언의 인기와 함께 베가 정품 악세서리들도 좀 많이 나와 주면 좋겠네요.

베가 아이언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리뷰도 곧 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