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로우(Jarrow Formulas) 유산균 캡슐, 유산균 50억마리의 힘

반응형

50억 마리의 유산균을 캡슐로 먹자


아이허브 하면 연관검색어가 뜰 만큼 유명한 몇몇 제품들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제로우 유산균 입니다. 장이 예민한 사람들은 곧잘 설사를 하거나 변비에 걸리기 쉬운데, 그런 분들에게 아주 추천되는 제품이죠. 저는 장이 그닥 예민하지 못한 무딘 남편이지만... ^^;; 아내가 민감한 장이라서 고생좀 하더니 요것 아주 좋다고 동네방네 사서 다 나눠주고 있습니다.ㅋㅋㅋ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5 Billion Organisms Per Capsule

가격 : US$ 27.97 (한화 약 32,603) - 바로가기

 

유산균 하면 아주 유명한 제로우의 유산균 캡슐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허브를 처음 접하는 계기가 되어 줄 만큼 유명하고 믿을 만한 제품이죠. 가격이 한화로 약 3만원 정도로 아주 싼 제품은 아니지만 그만큼 효과는 확실 해서 꼭! 직전에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ㅋ



캡슐 당 50억 마리의 유산균이 살고 있다는 믿을 수 없는 숫자의 유산균 덩어리! 꼭 냉장 보관 할 필요는 없고 상온에 보관해도 되어서 편리 합니다. 하지만 우리집은 냉장고에 보관...ㅋ



요런 캡슐 팔레트가 8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에 4개까지 먹어도 되는데 보통 1~2개 정도 먹어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제품이지만 캡슐이 작은 편이고 베지터블 캡슐이라서 인체에도 더 좋겠죠? 보통 합성캡슐은 목에 걸리거나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요건 아직까지 그런 경우는 없었네요...^^



남녀노소 민감한 장을 가진 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해 주고 싶은 제로우~ 유산균 캡슐~ 정말 효과 하나는 확실 합니다. 요것 하고 다른 브랜드의 제품이 유명한게 또 있는데, 저는 제로우것이 더 좋더라구요. 캡슐 팔레트 타입이라서 보관이나 휴대도 간편하고 상온에 보관해도 되구요. 너무 더운 여름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냉장고에 보관하는게 좋지 않나 싶긴 합니다. 


민감한 장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50억 유산균이 살아 있는 제로우 유산균 캡슐~ 강력 추천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1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활용하시거나 EPI935을 입력 하셔서 꼭 할인받아 구매하세요.

 

Jarrow Formulas, Jarro-Dophilus EPS, 5 Billion Organisms Per Capsule

가격 : US$ 27.97 (한화 약 32,603)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