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체험단모집소식

접이식 아기욕조의 탄생~ 스토케 플렉시 바스 체험단 모집

반응형

이제 욕조는 접는 욕조의 시대! 완전 꼭 필요함!

 

아이를 낳게 되면 꼭 필요한 물건이 몇몇 있기 마련이지만, 아이를 목욕 시키기 위한 아기욕조는 꼭 사게 되는 필수품 입니다. 아이가 좀 크면 집의 욕실 욕조를 이용해도 되지만, 너무 어린 유아들은 욕조에서 목욕 시키기가 쉽지 않고 물낭비도 많이 되기 때문에 아기 욕조를 구매 하게 되지요.

 

아기욕조가 있어서 참 편리한 점도 많지만 가장 불편한것 중에 하나가 보관 할 때 자리를 많이 차지 한다는 것 입니다. 저는 집에 남는 공간에는 캠핑 장비등등 여러용품들이(응?) 자릴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아기욕조가 차지하는 공간이 상당히 아깝게 느껴질 때가 많더라구요.

 

 

어디 여행이라도 가게 되면 아기를 목욕 시킬 공간을 찾느라 항상 애를 먹기 때문에 작고 휴대가 간편하면서 보관이 용의한 아기욕조를 찾아 육아박람회를 꼬박꼬박 다녔지만 실패 했습니다...ㅠㅠ

 

 

그러던 중 알게 된 스토케의 신형 아기욕조 플렉시 바스를 보고는 이거다~! 하며 눈이 번쩍 뜨였는데, 출시를 기념하면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플렉시바스는 보관이쉽고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욕조 입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원하는 컬러로 맞춰 구매가 가능 하구요~ 

 

 

 

단순히 아이를 목욕 시킬 수 있는 통만 있는게 아니라 서포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를 편안하게 한 상태에서 목욕을 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구요. 서포트가 없으면 목욕 시키는 엄마나 아빠의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게 되더라구요.

 

 

앞서 언급 했듯 플렉시바스의 출시를 기념하며 체험단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갖 출산한 부모나 유아의 부모인 경우는 매우 유익한 체험단이죠?^^

 

 

플레시바스 체험단 모집 요강

 

-  이벤트 기간 : 2013년 4월 3일(수) ~ 2013년 4월 14일(일)

 

-  체험제품 : 스토케 플렉시바스 10명

                   스토케 플렉시바스 + 신생아 서포트 10명

 

-  당첨자 발표 : 2013년 4월 17일(수)

 

-  체험상품 출고 : 2013년 4월 22일(월)

                          제품 색상은 임의배송 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스토케맘과 이웃이 되어 주세요.

     2. 본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커뮤니티/페이스북 등에 스크랩해주세요. (전체 공개 필수)

     3. 본 블로그 포스팅에 덧글로

          ① 이웃 여부

          ② 스크랩한 페이지의 URL

          ③ 아이 성별/개월 수

          ④ 스토케 플렉시바스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와 각오를 남겨주세요.

 

 

 

체험단이 되면 2개의 포스트를 작성하게 되니, 아기를 목욕 시키면서 추억도 쌓고 그 사진으로 간단히 리뷰를 해 주면 됩니다. 체험단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확인하면 됩니다.

 

이제 둘째가 태어나기 한달도 남지 않았는데, 체험단에 들지 못하더도 요것 정말 꼭 사야 할것 같아요. 집에 남는 공간을 활용하고, 김군이 여행이나 캠핑 다닐 때도 꼭 필요 합니다. 너무 큰 아이들은 사용하지 못하겠지만요. 

 

스토케 제품은 비싸다는 생각이 강한데, 요 제품은 나름 그래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더군요. 누군가는 계속 생각을 했을 것 같은데, 직접 상품으로 나오니 상당히 좋습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대의 유아 목욕통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이것 저것 고려하면 요녀석만한게 없더라구요.

 

출시 기념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플렉시바스의 런칭 체험단 어서 지원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