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2로 느껴보는 KITAS
해마다 많은 IT와 모바일 관련 전시회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 나들이 가기 좋은 5월에 열리는 전시회가 둘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KITAS 입니다.
KITAS 2013은 올해로 두번째 열리는 전시회 입니다. 역사가 길지는 않지만 변변한 IT와 모바일 관련 악세서리 전문 전시가 없는 국내에서 열리는 악세서리 전문전라는 점에서 상당히 눈길을 끕니다. 해외에도 큰 전시에 함께 나오는 경우는 많지만 이렇게 악세서리만 모이는 경우는 흔치 않거든요.
KITAS 2013은 학여울역이 위치한 SETEC에서 열립니다. 작년에도 세텍에서 열렸지만 날씨가 무더운 7월에 열렸는데, 올해는 나들이 나가기 좋은 계절인 5월에 열리는 군요.
이런 행사장에 모델들이 빠지면 섭섭 하겠죠? ㅋㅋㅋ 귀엽고 아리따운 모델 분들이 보여주는 멋진 악세서리들의 세계 ~ 저런 모델들이 저에게 설명을 해 준다면 그냥 지나치지는 못하겠는 걸요.
역시나 이곳도 모델들의 사진찍기 경쟁이 치열 합니다. 쉽게 지나 칠수 없는 강렬한 유혹! 모델분들을 촬영하기 위해 전시장을 찾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전시장을 가득 매운 컬러의 향연~ 요런 컬러풀한 케이스 부터 귀엽고 아기자기한 케이스와 다양한 아이디어 케이스까지 정말 많은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정말 발 디딜틈 없이 정신없는 전시회와는 좀 달라서 어느정도 여유있게 관람이 가능 할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이 되면 산으로 물로 나들이 가거나 피서를 나갈 텐데 그럴 떄 필요한 방수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용 방수케이스도 함꼐 전시가 되었었다고 하네요.
다양한 컬러의 대용량 배터리 입니다. 대용량 배터리 이지만 슬림하고 안들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 대응하는 제품. 마이크로SD카드의 리더기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 이라고 합니다.
마치 여성용 반지나 핀 같은 악세서리 같지만 스마트폰을 위한 제품들 입니다. 정말 예쁘죠? 여성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띄이지 않을까요? 흔히 이런 IT나 모바일 기기들의 악세서리는 남자들이 많이 찾을 것 같지만 의외로 여성분들이 더 많이 사용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패션을 중요시하다보니 자주 바꿔주기도 하구요. 저는 저 해골 모양의 이어폰 캡이 상당히 탐나는 군요 +_+
IT나 모바일이 아니더라도 사무용 악세서리 제품들을 많이 내어 놓는 actto도 참여를 했었군요. actto제품들 중에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요건 얼마전에 소개해 드렸던 블루투스를 이용한 스피커가 지원되는 터치펜 입니다. 상당히 괜찮은 아이디어 제품인것 같아요.
귀여운 거치대로 변신하는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 라기 보다는 휴대용 거치대가 더 정확하겠네요. 평소에는 뒷면에 부착해 두었다가 살짝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작년에 토끼 케이스가 상당히 유행 했는데, 다시 토끼에 바람이 불려나요?^^
요건 상당히 얇으면서도 거치대로 변신도 가능한 다이어리 입니다. 보통 다이어리형 케이스는 두꺼워지는 경향이 있는데 요건 얇아서 많이 두꺼워 지지 않는듯 합니다.
전등으로도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충전지 입니다. 캠핑 나갈 때도 상당히 유용한 제품. 요것 하나 가지고 싶네요.
귀엽고 깜찍한 케이스 외에도 매니아들을 위한 제품들도 많은데, 국내 야구 팬들을 위한 케이스와 터치펜 입니다. 야구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소 제품이 되겠어요.
단순히 구경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각가의 코너가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만져보고 구입도 저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쇼핑과 전시회 관람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KITAS 2013과 함께 월드 사운드 쇼도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기 때문에 KITAS와 함께 즐겨 보는것도 또다른 관람 포인트! 아.. 정말 이런 헤드폰 욕심은 끝도없이 생기는 군요...ㅋㅋ
주로 모바일기기 관련 케이스와 악세서리가 많지만 가방이나 스피커독 등 생활과 밀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전시가 되었습니다.
요건 김군이 리뷰를 해 드린적이 있는 리얼룩 제품이군요. 보호필름에 다양한 감성 일러스트가 가미되어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 제 아내도 사용 중인데 무척 만족해 합니다.
KITAS 2013을 현장등록하면 많지는 않지만 입장료를 받습니다. 하지만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니 사전 입장으로 비용을 아껴서 SECTEC까지 간김에 필요한 악세서리를 저렴하게 사는데 보태는게 남는 겁니다.ㅋㅋ
KITAS 2013의 사전 등록은 KITAS 2013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되니 사전 등록으로 입장료를 아끼세욧! KITAS 홈페이지에서는 올해 참가 업체들의 제품들도 확인 할 수 있으니 한번 쯤 방문해서 확인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작년보다 더 재밋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 군요.
- KITAS 2013 사전등록 하러가기 : http://durl.me/4q5xji
제가 작년에는 KITAS를 가지 못해서 사진이 별로 퀄리티가 좋지 못하고, 자세한 사진들이 없는데 올해는 될 수 있으면 참가해서 트랜드가 될만한 소식들을 전해 드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5월에는 각종 전시가 참 많이 있는 달입니다. KITAS는 5월 초에 열리니 초에는 KITAS에 가서 IT와 모바일 관련 악세서리를 구경하고, 5월 말에는 월드IT쇼가 열리니 그것을 감안해서 월초와 월말을 계획해 나들이겸 해서 나가 보는 것도 참 좋습니다. 둘 다 데이트하거나 나들이 나가기 좋은 장소이기 때문이죠.
물론 IT나 모바일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면 사실 별로 재미 없는 전시가 될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참 흥미로운 자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작년에도 사람은 참 많았는데 내용이 많이 알차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많더군요. 해를 거듭하고 관심도가 높아 질 수록 이런 전시회의 질은 따라서 높아지게 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