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에티튜드(ATTITUDE) 세제 제품들과 넬리(Nellie's)세제


에티튜드(ATTITUDE) 유아 식기제정제, 세제 그리고 넬리(Nellie's) 세탁 너겟


둘째 출산준비를 아이허브에서 하고 있다보니, 이것저것 잘 모르던 제품들을 많이 알게되고 구입하게 되고 있습니다. 근대 작년 까지는 육아 박람회에 이런 제품들이 별로 없었는데, 올해는 가서보니 얼쓰마마나, 먼치킨, 스웨들 같은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고 있는 좀 유명하다 싶은 제품들이 많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작년 까진 잘 몰라서 안보였나?ㅎㅎ


근대 육아 박람회에서 만나는 제품들의 가격을 보고는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역시 직구 하는게 가격이 싼것 같아요. 



ATTITUDE, Window & Mirror, 27.1 fl oz (800 ml) : US $4.00 (한화 약 4,451원) - 바로가기


에티튜드의 창문&유리 세정제 입니다. 많이들 구입하는 제품은 아닌것 같긴한데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 했습니다. 저희집 유리가 좀 많이 지저분해 져서 말이죠. 5살난 아들 녀석이 자꾸 만지기도 하고 화장실 선반이 유리로 되어 있는데 물 묻은 손으로 자꾸 열었다 닫았다 하니까 얼룩이 남더라구요. 


솔찍히 사용해 본 소감은 기대 완전 그 이상 입니다. 한번 닦고나면 은은한 향이 오래 도록 지속되고 닦이기도 완전 잘 닦여요. 조금쯤은 김서림 방지도 된답니다. 저희는 완전 만족~



흔히 볼 수 있는 유리세정제 처럼 분무기 방식으로 부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따로 닦아낼 필요 없이 요것만 뿌려서 닦으면 되요~ 자동차 안쪽 유리도 닦아 봤는대, 오래된 유막도 사라지고 은은하게 향까지나서 너무 좋습니다. 집안과 자동차 안 모두 사용해도 좋을 제품



ATTITUDE, Eco Cleaner, Daily Shower, Essential Oils Ylang-Ylang & Tangerine, 27.1 fl oz (800 ml) : US$4.50 (한화 약 5000원) - 바로가기


요건 아기욕조를 세척 할 때 사용하는 세척용품 입니다. 가격은 4.5달러로 5천원 정도 하는데 800ml로 완전 큽니다. 아기욕조 뿐만 아니라 저희집 욕조도 청소하려고 구입했어요. 첫째 녀석은 이제 5살이라서 아기 욕조에서 목욕 안한지는 한참 되었는데, 욕조에 자꾸 때가 끼는것 같아서 구입.


스프레이 타입인데 뿌려보면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닦아 낼 수 있을 정도로 촉촉 합니다. 양이 많아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희집 청소용품은 이제 에티튜드 제품으로 대동단결 되는듯..ㅎㅎ



ATTITUDE, Eco-Baby, Laundry Detergent, Fragrance-Free, 35.5 fl oz (1.05 l) : US$12.59 (한화 약 13,989원) - 바로가기


요것은 아이들용 세탁 세제 입니다. 아이들용 ECO제품은 향이 전혀 없는 제품이고 ECO가 아닌 주황색 제품은 향이 좀 있긴한데, 건조 되면 향이 전혀 나지 않습니다. 



ATTITUDE, Eco-Baby, Fabric Softener, Fragrance Free, 35.5 fl oz (1.05 L) : US $7.20 (한화 약 8,013원) - 바로가기


에티튜드 유아용 섬유유연제 입니다. 이것도 인기가 많아서 벌써 재고가 없네요. 에티튜드의 제품 종류도 상당히 많은데 출산/유아 용품으로 많이들 구입 하더라구요. 국내도 들어오긴 하는것 같은데 요 제품은 없더라구요.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기는 합니다. 



에티튜드 제품은 청정 캐나다에서 재배된 100% 식물성 천연재료만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 합니다. 세계최초로 탄소 중립과 친환경인증을 획득한 브랜드라고 하니 믿고, 내 아이에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사선으로 되어 있는 입구쪽 디자인으로 따르기에 편리하고 뚜껑은 계량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TTITUDE, Dishwashing Liquid, Citrus Zest, 23.7 fl oz (700 ml) : US$4.50 (한화 약,5000원) - 바로가기


아이들 식기와 젖병 세정제로 많이 사용되는 식기세정제 입니다. 향이 2가지로 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원래 캡형으로 되어 있는데 펌프뚜껑을 따로 구입해서 펌프 타입으로 사용도 가능 하더군요. 펌프타입 뚜껑은 국내에서도 구입 가능 합니다. 700ml가 좀 작게 느껴 질 수도 있지만, 고농축 세제라서 조금만 사용해도 말끔하게 닦아 낼 수 있습니다. 


Nellie's All-Natural, Laundry Nuggets, Unscented, 36 Loads, 1/2 oz Each : US$8.99 (한화 약 9,989원) - 바로가기


요건 천연세제로 유명한 넬리의 세탁 너겟 입니다. 넬리세제를 처음 본건 맘스맘에서 유아세제라고 파는것을 처음 보았는데, 요즘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내는 요거 좋다고 예전부터 구입해서 아들녀석 옷을 세탁할 때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원래 가루 형태로 된것을 많이 보게 되는데, 요건 너겟형태로 말려 있는 시트를 꺼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나씩 개별포장으로 쌓여 있어서 세탁 할 때 마다 한개씩 퐁당~ 넣어주면 됩니다. 편리 하겠죠?ㅎㅎ 아이들 옷 중에 맨살과 닿는것과 그렇지 않은것을 구분하게 되는데 에티튜드 제품과 나누어서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요것도 순하긴하지만 완전 유아것은 에티튜드가 더 좋지 않나 싶습니다. 


에티튜드 제품이야 워낙 유명하니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많은 엄마들이 찾고 있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구입 하려면 가격이 워낙 사악한 제품들인지라... 구입이 쉽지 않습니다. 첫째 때 부터 쭉 쓰고 있는 제품도 몇 가지 있는데 그동안 아이허브를 몰라서 엄청 비싸게 구입한것이 두고두고 한이 되는군요...-_-;;

아이허브에서 구입 하려면 무게제한 때문에 나누어서 구입해야 합니다. 저희도 3번쯤 나누어서 다른 제품들하고 같이 구입 했거든요. 에티튜드 제품들은 인기도 많아서 금방 품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보이는 족족 사서 몇개씩 쟁여 놓으면 마음이 편합니다.ㅋㅋ

요즘은 식기세정제 + 섬유유연제 + 욕조크리너 + 세탁세제 이런 조합으로 많이들 사용한다고 합니다. 요거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하나에 몇만원씩 하던데 이젠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몇개씩 쟁여놓고 써야 겠습니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만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10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Comment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