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일 하우스에서 열린 4인4색 콘서트 With 보이스 오브 코리아
옵티머스G를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 G스타일 하우스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도산공원 사거리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인 플래툰 쿤스할레를 통째로 G스타일 하우스로 변신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LG의 스마트폰을 제대로 체험해 볼만한 공간이 그다지 많지 않은데 이런 공간이 생겼다는것은 참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9일 부터 시작해서 내달 8일까지 운영하고, 주중에는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개장을 합니다. 이곳이 각종 행사의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기는 하지만 조금 더 접근성이 좋은 곳에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내요.
G스타일 하우스는 누구나 방문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오며가며 들러서 옵티머스G와 옵티머스 뷰를 직접 체험해 보고 매일매일 열리는 각종 행사에도 직접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이곳에서 행사가 많이 열리는데, 다른 행사들은 하루만 진행해서 완전 바글바글 한데, G스타일 하우스는 비교적 한산 해서 여유롭게 둘러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입구에서 팔찌를 채워 주는데, 이 팔찌가 있으면 안에 마련 된 Bar에서 음료 한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주스를 마실 수도 있고 간단히 맥주를 마실 수도 있어요~ ㅋㅋ
안쪽으로는 옵티머스G와 옵티머스 뷰를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접 만져 보아도 되고 필요하면 주위에 있는 예쁜 도우미 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다양하게 옵티머스 G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G 뿐만 아니라 G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옵티머스 뷰2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통신망에 연결 되어 있으니 뷰톡이나 미러콜의 차별화된 UX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옵티머스뷰2를 위한 무선 충전기를 실제로 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케이스는 리버듐 펜을 아래쪽에 끼워 넣는 방식이라 충전이 좀 불편한데, 무선 충전을 이용하면 그런 불편함을 날려 버릴 수 있겠습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거치대 겸용 이라서 무척 편리해 보이더라구요.
2층에 마련된 옵티머스G를 위한 공간. 옵티머스G의 특징을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습니다. 3층에는 김군이 활동 중인 LG 더 블로거를 위한 먹거리 공간?ㅋㅋ 이날 더블로거 정기모임을 겸하고 있어서 G스타일 하우스를 살짝 구경 했던건데, 간단히 먹거리를 제공해 주더라구요.
한켠에 마련된 아몰레드와 IPS의 화질 대결~ 이 부분은 많이 소개해 드려서 이제는 아몰레드와 IPS의 차이를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둘의 차이는 따로 포스트를 마련한 것도 있긴 하지만 갤럭시S3와 옵티머스G를 통해 다시 한번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옵티머스G의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도 플레이 되고 있어서 직접 카메라의 화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렇게 크게 인화 할 수 있을 정도라서 옵티머스G의 카메라는 상당히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동영상은 김군이 촬영한 것인데 한번 보시고 감상을 남겨주세요..ㅋ
한켠에는 LG전자의 모바일 프린터인 포켓포토도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직접 사진을 뽑아 주기도 하니 방문해서 한장씩 뽑아 보는것도 좋겠내요. 별도의 케이블 연결이 없어도 블루투스나 NFC로 직접 연결이 가능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날이 특별했던 이유는 깊어가는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게 4인4색 콘서트가 열렸기 때문 입니다. 보이스 코리아의 주역인 지세희, 우혜미, 하예나, 배근석씨가 직접 무대에서 열연을 보여 주었습니다. 방송 때 보다 더 편안한 공간 이라서 그런지 방송 때보다 훨씬 노래를 더 잘 부르더라구요. 김군은 조금 늦게 도착해서 하예나씨와 우혜미 씨의 노래만 듣고 올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전 보이스오브 코리아는 잘 안봐서 몰랐는데 우혜미씨가 1등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이 인상적 이더라구요. 다분히 끼도 가지고 있고 말이죠. 시종일관 재밋게 무대를 이끌어 주었는데 다음에 또 기회가 있으면 좋겠내요.
하예나씨는 좀 차분한 무대를 보여 주었는데 직접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불러 주었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멋진 무대를 보니 흥이 절로 ~ ㅋ 하예나 씨는 이미 대뷔 앨범을 발표 했다 더군요.
11월 8일까지 G스타일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문화 행사가 진행 되니 평소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거나 멋진 공연을 공짜로~~ 즐기고 싶다면 G스타일 하우스를 방문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후3시 부터 저녁11시 까지 오픈 되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G스타일 하우스를 계기로 LG 스마트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을 고정적으로 만들어 놓으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스마트폰이 상당히 고가인데, 제대로 만져보고 살만한 공간이 전무하다시피 하니까요. 옵티머스G가 궁굼한 분들은 G스타일 하우스에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