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런게 있었군요. ㅎㅎ
택배를 추적하기 위해선 각 택배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송장 번호를 입력해 주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택배가 많고 여러곳 이라면 좀 복잡하겠죠?
송장번호만 알고 택배사를 모를 경우 자동으로 검색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그러나 좀 느려질 수도 있다는 군요.
설정된 시간마다 배송리스트를 확인해 배송완료를 확인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지름신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질러버린 내 물건이 언제 도착하나 목빠지게 기다리는 김군 에게는 참 편리한 기능이 되겠내요.ㅎㅎ
밑에 글은 원 제작자분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croxriver?Redirect=Log&logNo=130008086978 )에서 발췌한 것 입니다.
Ng택배추적 Ver1.6.0.1
이번 업데이트는 배송 조회 기능 외에 다른 여러 기능들이 대폭(?) 추가되었습니다.
몇몇 기능은 역시 충분히 테스트를 하지 않은 관계로..^^ 오류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ㅎㅎㅎ
*자동 검색
택배사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주는 기능입니다. 사실 자동 선택이라기 보다는 송장번호만 알고 배송사를 모를 경우 전 배송사를 검사한 후 배송 조회가 가능한 택배사만 리스트에 추가하여 줍니다.
(자동 검색 이용시 검색 시간이 느려지니,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택배사를 선택하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통계
직접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간단한 통계 자료를 제공합니다. 상품별, 쇼핑몰별 거래 건수 및 거래 금액을 보여 줍니다.
*기타 수정 내용
1. 윈도우즈 시작 시 자동 실행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2. 트레이로 이동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 최소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4. 로젠, 우체국의 잘못된 송장 번호 입력시 배송 완료 표기 오류 수정되었습니다.
5. 엑셀 파일 생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6. XML 파일 백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걍 파일만 복사 해줌...^^)
*라이선스
이 프로그램은 개인, 기업, 필요하신 분들께서 무료로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른 곳으로 유포를 하셔도 좋습니다. 단, 저에게 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제가 업데이트되면 보다 빠르게 사실을 알려드릴 수 있을듯 하네요^^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세요.
[출처] NG택배추적 Ver1.6.0.1 |작성자 워크홀릭
원 제작자 분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해 주시고 계시니, 앞으로도 점점 더 좋아지겠죠?
이 프로그램은 설치형이며 설치를 위해선 넷 프래임 워크 1.1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