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블로그&인터넷으로 돈벌기] 문자메시지로 수익을? 애드찜

반응형

[블로그&인터넷으로 돈벌기] 문자메시지로 수익을? 애드찜


무료문자 보내는 방법은 아주~ 많습니다.
각 이동통신사나, 국내 인터넷 회사들 사이트 라던지 등등의 아주 많은 메시징 회사들이 있지요.

자신의 블로그에도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을 삽입해 넣을수가 있습니다. 물론 돈도 벌구요 ^^

바로 애드찜이라는 것인데요.


에드찜 사이트의 메인 화면 입니다.
아주 간결하죠? ^^;
우측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럼 일반 회원으로 가입할것인지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할 것인지를 묻는 화면이 나옵니다.
일반회원 버튼을 누르고 기본사항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가입하고 나면 인증 메일이 오구요. 인증 절차가 끝나면 애드찜 애드온을 달 수 있습니다.
인증이라고 해봐야 자신의 메일 주소로 오는 메일의 링크를 따라 한번 클릭해 주면 됩니다.
인증이 끝나면 자신의 블로그정보등을 입력 하는 화면으로 넘어가 집니다.



수익금 관리자 화면 입니다.
애드찜의 수익은 간단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애드온에서 문자를 1 IP당 10개씩 광고별로 보낼수 있습니다. 1광고에 1문자 입니다.
1광고당 수익은 18원 정도 입니다. 다른 블로그에 있는 애드찜에서 또다시 10개의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만 그 수익은 그 블로거의 것이 되겠지요.

사실 별로 수익이 나질 않더군요. 거의 1달의 기간동안 수익은 500원이 채 안됩니다.
저것도 김군이 열심히 사용한 것이지 , 방문자가 보내준것은 거의 없다고 보여집니다.

김군은 애드찜을 철수(?)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ㅎㅎ


애드찜 가로형 설치 화면 입니다.

아주~ 긴 시간을 들여서 한푼이라도 벌겠다고 생각되시면 추천해 드리겠지만.. 무료문자 이외에는 별로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초기에는 수익이 괞찮았던대.. 광고 단가를 낮추면서 부터 별로 신통치 않아 졌나 봅니다.
써핑을 하면서 알게 된바로는 애드찜 쪽에서도 광고수익을 더 낼수있게 여러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쓴 글을 보기는 했습니다만, 아직은 갈 길이 멀어 보입니다.

블로그 관련링크
2009/02/25 - [IT/웹/블로그놀이터/인터넷과IT] - 무료문자로 재태크의 시작, 통신 비용를 아낍시다.무료문자 모음
2008/09/25 - [블로그&웹수익모델] - [블로그&인터넷 돈벌기] 올블로그의 올블릿을 만나다.
2009/03/02 - [블로그&웹수익모델] - [블로그&인터넷 돈벌기]설문조사 (리서치) 알바로 돈벌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