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김군의 블로깅 이야기]경축 애드센스 수입 100달러 돌파 ^^

반응형


드디어 블로깅을 시작한지 23일만에 100달러를 넘어 섰습니다.ㅎㅎ

한동안 블로깅팁에 관한 포스팅을 하지 못했내요.. 다른 카테고리를 채워 가기에도 버겁습니다..ㅎㅎ

사실, 김군은 파워 블로거는 되지 못합니다.
제가 블로깅을 하면서 애드센스와 인연을 맺은것은 단순히 검색하다가 어느 블로그에 방문 하게 되었고, 그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달려 있는 것을 보고 엔젠가 애드센스가 돈이 되더라 하는 예기가 생각나서 시작하게 되었던 것이 거든요.

블로깅이란게 참 .. 묘하게 중독이 되더라구요.ㅎㅎ

내가 포스팅한 글을 누군가 보게 되고, 그것이 꼭 수입과 연결되지 않아도, 비록 댓글수는 정말 형편없을지라도, 누군가 보고 간다는 사실만으로도 참 즐겁내요.

글제주가 별로 없어서 처음에는 거의 펌글이 대부분이었는데, 하나 하나 포스팅 하다보니 재미도 있내요.

저의 부족한 글제주와 사진들을 앞으로도 ~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앞으로도 제가 배워 나가는것을 함께 공유해서 모두들 파워 블로거가 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