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노트북 추천,스타일을 아는 노트북 LG XNOTE A520 3D가 기대되는 이유

반응형

김군이 처음 블로그를 시작 했을 때는 데스크탑으로 글을 쓰고는 했습니다. 그때는 지금 처럼 무선랜 환경이 좋지도 않았고 노트북의 사양이 그리 높지 않아서 김군이 원하는 퍼포먼스를 내기 위해서는 데스크탑이 필수 였습니다.

그러다 대외 적으로 활동이 많아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게 되면서 노트북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죠. 간단히 넷북으로 해결 할 수 있을것 이라는 막연한 기대로 넷북을 한대 구입해서 최대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까지 해 줬지만 넷북으로는 간단한 웹서핑이 전부 라는 벽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LG전자의 3D 노트북 출시 소식을 듣게 되었고 A590모델을 사용해 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 당시에 3D가 거의 광풍처럼 몰아 쳤기 때문에 굉장한 감명을 받았던 모델입니다.
사실 A590모델을 가지고 처음 집필을 시작 했는데 그러면서 자연스레 김군에게도 노트북이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이어 졌고 A590은 아니지만 다른 노트북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지만.. A590을 구입하지 못한 아쉬움이 계속 남게 되었습니다.

A590을 쓰면서 3D도 물론 좋았지만 처음 만저 보는 몇년전 만저본 LG의 모델에 비해 완전히 편리하고 스타일리쉬 하게 바뀐 노트북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이 김군을 단번에 사로 잡았습니다.
다른 노트북을 구입하고 A590모델을 구하려고 몇번 시도 했었는데, 단종이 되어서 더이상 구할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많이 아쉬웠하고 있었는데  A520모델의 출시 소식을 듣고 너무나 반갑더군요.

I5도 아닌 I7프로세서를 탑제하여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어줄것이라는 뽐뿌를 내 뿜어주시는 A520.
LG전자의 하이스팩의 노트북으로 완벽한 작업환경을 제공해 줄것으로 기대 하고 있습니다. 무었보다 FULL LED HD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주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게 되겠내요. 다음 책은.. G 슬레이트의 활용서를 계획하고 있는데 요녀석으로 작업하면 더욱 글이 잘 써질것 같은~ 포스가 팍팍 ~ 느껴 집니다.
색상도 와인컬러라서 무척 매력적인 모습일것으로 기대 되고 있습니다.

일반 영상도 실시간으로 3D로 변환이 가능하니 아직 3D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들도 생생한 화면에서 플레이 해 볼수 있겠내요. A590으로 3D게임을 몇번 해 보았는데 그 놀라운 생생함이란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은 알수 없습니다. 거기에 김군이 가진 LG 인피니아 3D TV에 연결하면 아직 부족한 3D 컨텐츠를 많이 보강해서 훨씬 다이나믹하게 LG의 3D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일전에 I 프로세서 발표회에 갔을때 I7프로세서의 성능을 테스트 해 주는 시연들을 몇번 보았는데 그 성능이 정말 대단 하더군요. 김군이 자주 하는 그래픽 작업이나 사진 작업들도 무리 없이 지원해 줄것 같아서 꼭 I7프로세서를 탑재한 노트북을 하나 정도 가지고 싶었는데 A520은 김군의 많은 그래픽 작업을 완벽하게 지원해줄 노트북이 되어 줄것 같습니다.
그래픽 카드도 엔비디아의 GEFORCE GT540M 2040MB를 탑제하고 있어 김군이 좋아하는 게임들도 완벽하게 지원을 해주고 동시에 하이스팩을 요하는 그래픽 작업도 완벽하게 지원해 줄 터이니 김군에게는 정말 더할 나위 없는 노트북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더이상 데스크탑 PC를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멋진 사양을 가진 노트북이 있다면 데스크탑은 이제 잊어 버리세요.

그리고 핑거프린트 기능이 탑제가 되어서 무척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 이기능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는데 A520에도 이 기능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더더욱 김군에게 어울리는 거죠.ㅎㅎ
저가의 모델들은 손가락 하나 정도만 인식하는데 5개의 손가락을 모두 상황에 맞게 선택할수 있다니.. 더욱 편리하겠내요. 이것 별로 쓸모 없을것 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사용해 보면 정말 편리 하다는것을 아실 수 있을것 입니다.

그리고 IT블로거들이라면 항상 꿈꾸는 무선 멀티미디어 환경을 완벽하게 지원해줄 DLNA기술이 들어가 있기 떄문에 지금 사용하는 모든 기기를 하나로 묶어서 통합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축 할 수 있겠내요.
김군의 영화를.. 다른것을 다 필요없이 무선으로 노트북과 TV를 연결해서 감상하고 싶습니다..ㅎㅎ

지금 김군이 구축하고 있는 작업 공간 입니다. 모니터 부터 모든것이 다 LG인데... 노트북이 LG것이 아닌것이 좀 아쉽군요.ㅎㅎ
이 공간에 A520만 있다면 정말 완벽한 작업 공간이 되어 줄것 같습니다. 통신환경이 점점 좋아 지면서 저희집에는 이제 데스크탑은 자취를 감추고 있는데 아직은 2% 부족하다는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A520과 함께라면 그런 생각은 이제 접어도 될것 같습니다.
LG XNote A520 김군에게 최선의 아이템이 되어 줄것이라 믿습니다.^^

필독! 주목해 주세요. 
Xnote 홈페이지에서는 10일동안 하루에 1대씩 Xnote를 증정하는 어메이징 이벤트가 진행중 입니다. 정말 통큰 이벤트 이내요. 당첨 확률도 높은 이벤트 이니 이벤트도 참여하고 갖고 싶던 Xnote도 손에 넣는 귀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