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조선명탐정 3인방의 사무실 어택, 한지민의 얼굴은 역시 작았다

반응형
이제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조선 명탐정~ 한지민씨의 섹쉬~한 연기 변신과 김명민씨의 코믹연기가 기대되는 영화 입니다. 조선명탐정의 주인공 3인방이 사무실을 습격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조선명탐정 사무실 습격 사건~ 두둥~

사건의 시작은 최화정의 파워 타임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파워타임에 조선명탐정팀이 게스트로 나왔고 거기에 사연을 올린 사람중 2명을 뽑아서 사무실로 간식을 배달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음.. 요즘 회사에서 밤새 야근하고 주말 특근을 하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했어도, 대외 활동 많다고 눈치 밥을 먹고 있는데.. 제 와이프는 이런거 한번 안해 주나 몰르겠내요. ㅎㅎ 

조선 명탐정 팀이 온다는 소식에 캠코더를 찾아 들고 촬영에 돌입~ 멀리 보이는 조선 명탐정 3명의 주인공이 포착 되었습니다. 김영민씨 생각보다 키도 크고 스타일이 멋지시더군요~

사진은 다른분이 찍어 주신것 이고 저는 캠코더를 들고 있어서 사진은 캠코더의 스틸컷과 함께 있어서 화질에 편차가 좀 있습니다.ㅎㅎ  간식거리를 들고 열심히 오고 계십니다. 주변에 많은 인파는.. 촬영 스탭 분들 입니다..^^

자 ~ 드디어 회사에 들어서고 계십니다. 반가운 얼굴로 들어서 주시는 한지만양. 조선 명탐정에서 화끈한 연기 변신이 있었다고 하던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뵈어도 빛이 날것같은 미모 이시군요.ㅎㅎ
저희 회사 빌딩에 층층마다 각 부서별로 나누어 있는데, 다른 부서에서도 한지만양의 방문 소식에 많이들 올라오셨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이신 회사 동료분에게 간식거리가 전달되고 주위에서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ㅋㅋ
행사장에서 연예인 분들과 가끔 마추칠 일이 있긴 하지만 이렇게 가까이에서 직접 대화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기는 처음인것 같내요.

간식 전달과 간단한 인터뷰와 함께 손에 한웅큼 들고 오신 조선 명탐정의 예매권을 퀴즈와 함께 나누어 주셨습니다. 저도 끼어서 하나 받고 싶었지만.. 요즘 예준이 때문에 영화관을 갈수가 없어서.. 묵묵히.. 촬영만..ㅎㅎ
다음에 DVD나오면 꼭 구입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명민씨 키가 참 크시죠? 뭘 걸쳐도 간지가 날것 같은 기럭지에 스타일도 참 좋으시더라구요.
전 사실 한지민씨 보다 김명민씨가 온것이 참 반갑던데 다른 분들은 모두 한지민씨 이야기만 하시더군요..ㅎㅎ


마무리는 훈훈한 기념 촬영으로~ 들어오는 순간부터 전부 촬영을 했지만 모든 동영상을 올리는 버거우니 마무리 동영상으로 대신 합니다.ㅎㅎ
주위에 모여든 다른사람들을 초토화 시켜 버리는 한지민씨의 얼굴크기.. 정말 작기는 작내요.. +_+
그에 반해.. 오달수 씨의 머리는.. ㅋㄷㅋㄷ 김명민씨 키가 생각보다 커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머물다 간 시간은 30분 정도 되었는데 마치 폭풍이 닥쳤던것 같내요. 새해 부터 연예인과 함께 했으니 좋은일이 좀 있으려나요?ㅎㅎ 조선 명탐정 대박 나시길 기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