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눈과 함께 하는 이벤트 참여하고 MMS200건 무료도 받아가자

반응형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눈 입니다. 그래서인지 눈과 연관된 이벤트를 하는곳이 많죠. 이번 주말에는 비 소식도 있던데, 날이 추우니 눈이라도 내려 주지 않을까 생각이 드내요
눈관연관이 되지 않더라도 눈축제 같은 눈 분위기의 이벤트를 진행 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ㅋㅋ
또 첫눈이라도 오는 날이면 사람들은 문자나 사진등을 통해서 첫눈의 기쁨을 나누려고도 하죠.

이런 사람들의 눈과 관련된 행동패턴을 설문을 통해 알아보는 이벤트가 KT에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눈을 함께 맞고 싶은 스타와 눈을 밟으며 데이트 하고 싶은 장소에 관한 설문이 진행 중 이지만, 매주 설문 주제를 바꿔가며 총 8개의 주제로 설문이 이루어 진다고 하내요.
음.. 설문 결과도 공개를 해 주니까 설문을 잘 봐 두었다가 데이트 할때나 특별한 날 써먹어도 좋겠군요..ㅋㅋ
기간은 11월 23일 ~ 24일까지 ~

응모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1004로 설문에 따라 문자나 사진을 보내면 됩니다.
문자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다시 나에게 날아 옵니다.

물론 경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착순 5만명에게 MMS 200건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고 추첨을 통해서는 베스킨라빈스 스노우 모찌를 350명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겨울이 되니 눈과 관련된 이벤트를 하는 곳이 하나둘 늘고 있군요.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다른사람들의 선호도도 알아 볼수 있는 이벤트~~ 참여하시고 스노우 모찌의 행운을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KT의 스노우 이벤트 참여하고 MMS 200건 무료로 받으러 가기 : http://snow.homeyhub.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