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가전제품

새로워진 바비리스, 더욱 생기있는 머리결을 만드는 비밀 수분코팅에서 찾다

반응형
세계적인 헤어 기기의 명가로써 15년이라는 헤어기기 분야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바비리스.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바비리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아도 미용실이나 친구집등등 에서 바비리스 안써보신 분들이 없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제 아내도 벌써 2개의 바비리스 제품을 가지고 있고 저도 종종 빌려 쓰곤 합니다.ㅎㅎㅎ

2011년 새로운 라인업으로 등장한 엑스퍼트 스팀 스파. 이름처럼 강력한 스팀을 이용해서 더욱 강력하게 머리결을 펴 주기 때문에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고 음이온 스팀 미스트로 더욱 강력한 코팅을 해서 오랜 동안 스타일을 잡아 준다고 합니다.

이번 라인업에서는 붉은 색을 메인 컬로로 쓰고 있습니다. 그만큼 강렬하고 강력한 효과를 내어 준다는것을 컬러로 표현한것이 아닌가 합니다.
제품의 쓰임세가 명확한 만큼 제품의 구성또한 단촐 하지만 그 성능은 매우 강력하더군요. 한번 바비리스 엑스퍼트 스팀 스파를 만나 볼까요?

익스퍼스 스팀 스파는 여러가지 고심한 흔적이 묻어 있습니다. 기기의 가장 끝 부분에 있는 케이블 연결 부분도 360도 회전하도록 되어 있어서 머리를 손질 하면서 방향을 많이 바꿔야 하는 기기의 특성에 맞게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도 줄이 꼬이지 않도록 배려 하고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머리빗 입니다. 어떤 스타일링을 하더라도 엉키지 않는 머리를 만들기 위해 빗을 끼워 줄 수 있는데 머리가 엉키는것을 방지하고 좀 더 편리하게 스타일링을 연출 하도록 도와 주는 역활을 합니다.
탈/부착이 가능 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는 떼어내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기기를 ON/OFF할 수 있는 버튼과 30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회전식 온도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최대 230도까지 올라 간다고 하니 머리 손질 하실때는 꼭 안전 사고에 유의 하시어야 하겠습니다.

자~ 바비리스 엑스퍼트 스팀 스파의 핵심 스팀조절기 입니다. 온돌판 주위에서 뿜어져 나오는 스팀을 2단계로 조절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열판이 닫혀 있어야만 스팀이 분사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나름 안전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1단계는 일반 모발 이신분들이 사용하면 되고 2단계의 강력한 스팀은 곱슬머리나 심한 손상이신 분들이 사용하면 하루종일 세팅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스팀을 조절 하면 온열판 중에 상부에 마련된 온열판쪽에 있는 스팀 분출구에서 스팀을 배출 하게 됩니다. 무조건 나오는게 아니라 스팀의 세기를 맞춰 놓고 스팀판이 닿히게 될때만 분출이 됩니다.
 
스팀에 필요한 물은 물탱크에서 공급을 받게 됩니다. 물탱크의 용량은 이름과는 다르게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물을 오래 두게 되면 물 자체가 변질이 되게 되니 물을 많이 넣지 않는것이 더 좋기는 하겠내요.

물탱크는 기기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데 탈 부착 버튼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주면 물탱크가 살짝 들리면서 빼어내기 쉽게 됩니다.

물탱크를 떼어내면 이렇게 작은 블럭의 모양 입니다. 작은 블럭안에 물을 채워 넣어서 수분이 공급 될 수 있도록 하는것 이죠.

물탱크의 뒷면을 보면 이런 고무캡으로 된 뚜껑이 있습니다. 뚜껑을 살짝 열어서 물을 채워 주면 됩니다. 물이 뭍은 상태에서 바로 기기에 끼워 주어도 되지만 물기를 살짝 제거 해서 끼워주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물을 다 채웠으면 다시 캡을 끼워준후에 본체에 다시 끼워 주면 됩니다.


물을 채워준 후에는 이렇게 옆면에 있는 파워 버튼을 눌러시 기기를 켜 주고 온도를 맞춰 줍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 적당히 온열판이 가열되면 스팀의 강약을 조절해 놓고 머리 손질을 시작 하면 되는데 스팀을 ON 해 놓은 상태라면 기기의 온열판이 닫히게 될 때 마다 스팀이 분출 되게 됩니다.

아내가 직접 써 보았는데 정말 좋다고 칭찬이 떠나질 않는군요. 아내도 패션에 그렇게 신경 많이쓰는 편이 아니라서 꾸미고 그런것 자주 하지는 않는데 자기가 해도 금방 잘 된다고 하내요. 한쪽편에 달려 있는 빗이 머리를 잘 정리해 주고 머리를 금방 감고 난 뒤에도 빠르게 머리를 정리해 줍니다.
  
어때요? 새로워진 바비리스 맘에 드시나요? 스팀의 모습이 머리 속에 잘 그려 지지 않으실 것 같아서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강력한 스팀의 기운이 느껴지시죠?^^
강력한 파워 스팀이 스트레이트의 효과를 주고 이온이 함유된 수분 미스트가 곱슬머리이거나 손상이 많이 된 머리결도 윤기 있고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수분 코팅이 되니까 유지도 오래 되구요.
사실 제 머리가 반 곱슬 머리라 굉장히 신경이 많이 쓰이는 편인데 아내 말고 제가 사용하고 싶군요..^^

엑스퍼트 스팀스파를 좀더 저렴하게 구입 하시려면 2차로 마련된 바비리스의 홈쇼핑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차 방송은 11월 13일(토) 17:20~18:20분까지로 편성 되어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놓치지 말아야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보통 홈쇼핑은 무이자를 길게 하고, 구형 모델이 아닌 최신형의 모델이니 필요하신 분은 더없이 좋은 기회죠?^^  소문에 의하면 홈쇼핑 방송시에 바비리스 트위터 (@babylissEINS)를 와 함께 실시간 방송참여를 통해 푸짐한 경품행사를 한다고 하는군요. 일반 고데기를 사용하시면서 스타일이 잘 살지 않거나 오래 지속되지 않아 고민 이신분들 바비리스의 익스퍼스 스팀 스파~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