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아이폰에서 매일매일 특별한 문자를 무료로 보내는 방법

반응형

엊그제 문자로 죽고사는 엄지족의 축제 모바일 월드컵에 다녀 왔는데요, 정말 문자들 빠르게 치더군요. 김군은 100타나 나올까? 하는데 말이죠. 그만큼 문자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도 되겠죠?
문자는 상단히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말로 다 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대신 전해 주기도 하고 알림문자를 통해 정보를 얻기도 하고 말이죠.

Category: Utilities
Released: 08/23/2010
Version: 1.0.0 , 0.6 MB
Languages: Korean
Developer: KT 
가격 : 무료
요구사항: iOS 3.1.2 이상의 버전
다운로드 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id380908239

아이폰에는 기존 휴대폰들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던 간단한 이모티콘이나 플래시를 이용한 문자카드가 제공되지 않아서 좀 불편 했는데, KT에서 문자 사용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들이 하나둘씩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문자를 더욱 스마트하게 꾸며 줄수 있는 SHOW문자보내기 어플리케이션을 소개 합니다.

Show문자 보내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위에 알려드린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거나 앱스터어에서 SHOW 혹은 문자보내기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SHOW서비스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실행시에 로그인이 필요 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저장을 체크해 두면 한번 로그인해 두면 다음에는 로그인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설정은 어플리케이션의 옵션에서 바꿔 줄 수도 있습니다. SHOW서비스와 연동해서 SHOW에서 제공하는 무료 문자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화면은 웹상에서 보던 문자 보내기 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보내는 사람의 번호는 변경이 가능 하기 때문에 누군가를 위해 깜짝 문자를 보낼때 번호를 살짝 바꿔준다던지하는 일들을 해 줄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은 직접 번호를 입력해 주거나 자신의 아이폰에 있는 주소록에서 선택해서 문자를 보낼 수가 있습니다.

문자는 물론이고 사진이나 동영상도 첨부가 가능 합니다. 무료문자의 소진은 자신의 등급에 따라 차등을 두는 SHOW의 무료 문자 정책을 따릅니다.

하단의 3개의 메뉴중에 2번째 문자 꾸미기를 선택하면 다양하게 꾸밈이 가능한 문자 카드나 간단한 이모티콘을 만날수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는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카테고리에서 선택해도 무방 합니다.

문자 보내기 화면에서도 간단히 탭 이동을 통해 문자카드나 이모티콘을 보내고 자신이 당장 보내지 않아도 괜찮은 이모티콘이나 문자카드를 발견하면 '찜'해 두는 찜보관함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문자의 예약 전송을 선택하면 예약 전송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에서는 예약전송이 가능 했지만 아이폰에는 그런 기능은 빠져 있거든요. 혹시 잊어버리지 않도록 생각 났을때 발송시점을 정해서 예약해두면 잊어버리지 않고 문자를 보내게 되는거죠

예약된 문자는 하단 메뉴중 안내/설정에 있는 예약문자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자신이 예약한 문자의 내용 뿐만 아니라 보낸사람 번호 예약날짜와 시간까지 한눈에 볼수 있고 예약을 취소하고 삭제도 가능 합니다.

문자를 보낼때 수신확인 설정을 해 두면 문자를 보낸 뒤에, 내가 문자를 보낸 사람에게 문자가 제대로 갔는지 이사람이 문자를 읽었는지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수신확인 설정은 한번 해 두면 계속 지속 되는것이 아니라 문자를 보낼 때 마다 설정이 필요하면 설정을 다시 해 주어야 합니다.

수신확인 설정을 해 두면 내가 보낸 문자를 제대로 받았는지 이렇게 메세지로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문자 서비스가 누군가에게는 사랑의 메신저가 되기도 하고 또 누군가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도구가 되기도 합니다.
이제 곧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 오는데 SHOW문자보내기를 통해서 매일업데이트 되는 이모티콘으로 재미난 문자도 보내고 소중하고 감사한 분들에게 잊지말고 문자를 보내세요.
예약 발송도 되니까 잊지않고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것 입니다.
SHOW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를 먼저 사용 하니까 아이폰에서 제공되는 무료 문자보다 훨씬더 많이 사용 할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