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옵티머스Q 업그레이드 일정 드디어 공식 발표

반응형

다양한 기능과 쿼티로 무장되어 한국형 안드로이드라는 표어를 내 걸고 출발한 옵티머스Q.
첫 출발때 OS 문제로 많은 잡음을 만들어내며 출발하게 되었죠.

당시에 LG전자에서 옵티머스z의 출시와 함께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겠다고 애매한 답변을 남기더니 공식적으로 업그레이드 일정이 올라 왔내요.
자세한 날짜 까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8월중에 안드로이드 2.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시행 하고 4분기에 옵티머스Z 와 함께 2.2 프로요 까지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겠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Z

또 이와 함께 하반기에 출시될 라인업에 관련된 내용도 살짝 언급이 있었습니다.
통화를 지원하는 모뎀칩과 별도로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社의 OMAP3630 프로세서를 탑재, 앱 구동능력을 극대화하고 전력 소모는 효율화시킨 최고 사양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4분기 중 출시할것 이라고 하내요.
3.8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이 제품은 HD급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HDMI/DLNA 기능을 통해 사진, 음악, 영화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TV나 PC와 공유할 수 있는 최신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탑재 한다고 합니다. 요즘 액정들이 4인치가 넘어 가는데, 4인치가 넘어가서 약간 부담 스러우신 분들은 이 모델을 눈여겨 보셔도 좋을듯 하내요. 

또, 올 하반기 국내시장에 4종 이상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출시 하는데 옵티머스Z를 제외하고는 모두  2.2 버전을 탑재한다고 합니다.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한 ‘옵티머스 시크(Chic)’도 선보여 고가에서 보급형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풀 라인업을 구축해서 시장의 파이를 키우겠다는 야심찬 계획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옵티머스 시크
옵티머스 시크 외에도 MS의 OS를 탑제한 윈도모바일 폰도 연내에 나올것 이라고 하니 .. 참 여러가지 준비를 많이 하고 있군요.

다양한 기종들을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맞추어 내는것은 참 좋은일 이지만, 여러가지 폰을 쏟아내고 사후 관리가 안되면 안되겠죠? 옵티머스Q를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귀울여 주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 그래 주면 좋겠내요~
김군의 블로그와 옵티머스Q가 함께하는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주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옵티머스Q와 김군의블로그가 함께하는 댓글달기 이벤트 - 카라멜 마끼아또를 잡아라

반응형
Comments.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