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드디어 위룰의 새로운 공간 렐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반응형


소리소문도 없이 위룰의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바로 렐름의 추가!
얼마전 게임사의 홈페이지에 들어 갔더니 렐름 업데이트 예고가 있었는데 금방 업데이트가 되었내요.

렐름 이라는 것은 자신의 땅을 말 하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메인 렐름과 확장 렐름으로 나누어서 중앙 왕국 외에 자신만의 새로운 땅을 더 넓게 확장 할수 있는 기능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붉은 색의 화살표와 함께 땅을 사라는 표시가 자신의 왕국 동서남북에 생겨나게 됩니다. 확장은 레벨 15부터 가능 하고 남쪽의 렐름은 공짜 입니다.ㅎ

하지만 동쪽과 서쪽의 렐름은 가격이 있는데 15만 코인이 필요 합니다. 워매 비싼것..
아마도 그동안 풀린 코인들을 회수 하기 위한 정책들이 나올것 이라고 생각 했지만.. 이런식으로 벽을 만들것 이라는 것은 상상하지 못했내요.. 그래도 넘사벽은 아니니..ㅎㅎ

동서남북이 15레벨부터 5레벨마다 확장 가능 한것으로 판단되고 북쪽 렐름이 가장 마지막으로 30레벨이 되어야 락이 해제가 됩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입수 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렐름이 업데이트 되면서 좀더 확장성 있고 계획적인 왕궁을 건설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각 렐름은 좀 좁긴 하지만 중앙에 성이 없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대로 건설 할수 가 있게 되겠내요.
하지만 이미 지어진 건물의 이동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새로 지어야 합니다.
각 렐름을 이용해서 뭔가 하려고 하는것도 조금 시간이 걸릴것 같죠?
렐름 업데이트가 되면서 위룰골드의 어플도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간혹 UI가 어지러워지는 문제점이 발생 합니다. 이런 버그가 발견 되시는 분은 위룰골드를 지우고 새로 깔아 주세요.
위룰을 지워도 자신의 왕국이 사라지는것은 아니니 안심 하시고 새로 인스톨 해 주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