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아이튠즈에서 사라진 아이폰용 페르시아의 왕자 : 전사의길 (Warrior Within) 무었이 문제?

반응형

얼마전 슬그머니 페르시아의 왕자가 아이튠즈에 올라 왔었습니다.
전 이번에 개봉한 시간에 모래에 맞춘 게임인줄 알고 무척 기뻐 했습니다. 그런데 .. 얼마 지나지 않아서 슬그머니 아이튠즈에서 모습을 감추고야 말았습니다.
의아해 하면서 여기저기 수소문 하기 시작 했고 마침내 찾아 내고야 말았습니다.ㅎㅎ
이것은 시간의 모래도 아니요 망각의 모래도 아닌 전사의 길 이었더군요.


아이콘에 나온 일러스트의 모습만 보아도.. 더이상 하얀바지에 엉성한 그래픽으로 무장된 예전의 왕자가 아니군요. 완전히 전사의 모습! 바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로프트에서 나온 전사의길.. 아이튠즈에서 아무리 찾아 보아도 없길레.. 혹시나 하면서 시디아를 뒤져 보았지만.. 시디아에서도 다운로드 링크는 다 사라졌더군요.

분명 전사의 길(Warrior Within)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왔는데 제목이 망각의 모래 입니다.
망각의 모래는 16일에 공식 발표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홍보용으로 들어간것이 타이틀로 나온것 일까요? 근대 이것 이외에는 다른 타이틀이 될만한 화면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크랙버전을 구해서 플레이 해 본것 이긴한데 이렇게 버그가 좀 있더라구요. 크랙버전이라서 이런 버그가 있는것 일까? 라고 생각 했는데 공식적으로 발표난것은 아니지만 버그들이 있어서 수정 하느라 아이튠즈에서 내려간것 이라고 이야기들을 하고 계시더군요.

요즘 게임로프트에서 나오는 게임들은 전부 한글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요런 사랑스런..게임 로프트..
게임의 흐름이나 플레이로 보았을때는 분명 전사의 길이 맞는것 같은데 중간중간에 나오는 애니메이션이나 나래이션에 보면 모래시게를 자주 언급 하고 있고 모래에 관한 이야기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시간의 모래에 관한 이야기도.. 머 스토리상 나올수도 있지만.. 분명 어딘가 좀 어색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그래픽이나 조작감 그리고 자유로운 이동과 활동량에 대해서는 아이폰에서도 이런 게임이 가능 하다는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완전 멋지고 대단 합니다. 가격이 9.99달러 였는데, 하나도 아깝지 않을것 같은 게임 이에요.
한글까지 지원되니 플레이하면서 막히는 부분도 없을것 이고.. 버그가 개선되서 나와 준다면 구매할 1순위 게임..ㅎㅎ
사실 아이언맨을 많이 기대했었것만.. 아이언맨2는 그닥 ..ㅠㅠ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중간에 나오는 애니메이션에도 한글 자막이 지원되서 스토리를 이해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른 게임들 처럼 그냥 무조건 싸우고 죽이는 것에서 벗어나 스토리를 이해하면서 진행 하면 플레이하는 재미가 배가 되겠죠?ㅎㅎ

정품게임을 구매 한것도 아니고 버그 때문에 살짝 아이튠즈에서 내려간 상태라서.. 제대로된 리뷰는 하지 못했지만, 조금만 보아도 괜찮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 이상하게 아이폰에서는 디펜스 게임이랑 PRG게임들이 정이 가더라구요. 요즘 또 좋은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구요.어서 버그들이 잡혀서 아이튠즈에서 정식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