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유튜브 구독자를 위한 브라더 포터블 스캐너 증정 이벤트

반응형

김군의 유튜브 구독하시고 브라더 ADS-1200 받아 가세요




안녕하세요. 드자이너김군 입니다. 김군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튜브 채널을 하나 운영하고 있는데요. 마침 좋은 기회가 되어서 김군이 리뷰 했던 브라더의 포터블 스캐너 ADS-12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ADS-1200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김군의 블로그 글이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은데, 포터블 제품이지만 집이나 회사에서 메인 스캐너로 사용해 좋을 정도로 기본기가 탄탄하고 성능이 괜찮습니다. IT 제품 중에 브라더 제품들은 꽤 믿을만한것 같아요.


이벤트 참여는 김군의 유튜브 채널 PLAYG(링크)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물론 김군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 주셔야 하고, 댓글로 참여 여부를 남긴 뒤 구글 독스 설문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시면 당첨자분들에게 제가 직접 메일을 보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분만 드리면 좀 서운하니 이벤트 참여자가 50명이 넘으면 2등과 3등에게 각각 문화 상품권 1만 원 권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것을 보내 드리고 싶지만 아직 제 채널이 꼬꼬마 채널인지라 채널이 성장하면 더 좋은 제품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군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 보세요~



제품이 새것은 아니지만 리뷰에 사용된 거의 새것과 같은 제품입니다. 포장도 다시 깔끔하게 해 두었구요. 원래 새 제품을 보내 드릴 수 있었는데, 재세 공과금 문제가 있어서 일단 이번에는 이렇게 진행하니 이해해 주세요~ 아직 활성화가 많이 된 채널이 아니라서 당첨 확률이 높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