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배스킨라빈스 40% 할인받는 KT 멤버십 더블할인

반응형

KT 멤버십 더블할인으로 슬기로운 소비생활



내가 낸 통신요금으로 돌려받는 멤버십 포인트~ 하지만 어디에 사용되는지 몰라서 잘 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매년 사라지는 KT 멤버십 포인트가 아쉬웠다면 필수로 알아 두어야 할 더블할인 멤버십은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혜택입니다.. 


예전에는 멤버십 포인트를 쓸만한 곳이 없어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다양한 제휴사에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배스킨라빈스는 김군이 가장 애정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배스킨라빈스는 4계절 언제나 좋은 디저트니까요.





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은 KT 멤버십 더블할인에 꾸준히 등장하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이라는 뜻이겠죠? 한 달에 한 번이라는 점이 아쉽지만 파인트를 40% 할인이라는 어마 무시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짜잔 ~ 더블할인으로 2900 포인트를 차감 받아 4900원에 결제 ~  





집에 오니 아빠보다 먼저 아이스크림을 더 반겨주는 우리 막내~ 이런 맛에 열심히 살아가는 거죠. 한 달에 한 번 이지만 자상한 아빠 코스프레 한번 해 봅니다. 





더블할인이 아니라도 기본 제휴사의 혜택만 사용해도 꽤 쏠쏠한데, 저랑 와이프 둘 다 KT VIP라 혜택이 좀 더 많거든요. 스타벅스 Shot 사이즈 커피가 무료 제공이라 한달에 한 번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추가금을 내면 아이스나 다른 커피로 바꿀 수 있구요.


CGV나 메가박스 같은 영화관도 VIP는 한 달에 한 번 무료라서 영화도 보고 디저트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VIP가 아니라도 할인 혜택이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겠죠? 단 VIP 초이스 혜택은 한 달에 한곳만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유의 해야 합니다.





도미노 피자 40% 할인 그리고 GS슈퍼 1만 원 할인 등 소비자들이 좋아하고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제휴사들이 많은데요. 





특히 최근 반응이 좋았던 G마켓 5천 원 할인 쿠폰과 VIP 고객의 경우 G마켓 SVIP 승급 혜택이 7월 한정으로 다시 진행되고 있으니 기존에 신청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가철에 사용할 제품들을 조금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니까요.


이 외에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제휴사들이 있는데, 여름철 나들이로 추천할 만한 별빛정원 우주는 정말 좋더라구요. 



  


최근에는 딜리버리 카 셰어링 딜카나 묘미도 제휴사로 등록돼서 사용처가 더 알차게 늘어났습니다. 가끔 카 셰어링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여행지에서 알차게 써먹을 수 있겠네요. TLX PASS 휘트니스 멤버십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휴가철 몸매 관리에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 매달 연령별 교제와 교구를 지원하는 아이챌린지도 최대 25%나 할인받을 수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우리 첫째 둘째 모두 아이챌린지 했었는데... 할인 항개도 못 받았다는...





매달 진행되는 더블할인 문화 혜택의 도움을 받으면 유명 공연이나 전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해진 것만 할인되지만, 7월에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나 위대한 낙서전, 이상한 나라의 낙서전 같은 유명 전시와 공연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매월 지원되는 공연이나 전시가 변경되고 듣보잡 공연이나 전시로 구색 맞추기가 아닌 정말 실용적이고 알찬 공연이라 저도 너무 가보고 싶네요. 


요즘 외식물가도 너무 오르고 있는데, KT 멤버십 혜택으로 할인받는 곳이 많아서 나들이 가거나 외식비용 부담이 한결 덜해졌습니다. 예전에는 포인트가 남아서 걱정이었는데, 요즘은 포인트가 없어서 걱정이네요. 할인 혜택도 좋고 제휴사가 무척 다양하게 있어서 아마 누구나 자주 활용하는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VIP는 혜택이 무척 좋으니 VIP 조건이 되지 않으면 요금제 변경을 통해서 VIP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요금제 변경을 고민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내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것 같은데, KT 멤버십 포인트 활용으로 조금은 부담없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 보세요~ 전체 제휴사 혜택과 더블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멤버십 혜택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