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천호동 아이폰 수리를 위해 애플 폰 수리를 가다

반응형

휴가를 떠나기 전 내 소중한 아이폰이 망가졌다면?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이 싫기도 하지만 휴가나 나들이로 좋은 추억들을 쌓기에도 좋죠. 요즘은 휴대폰 카메라의 성능이 좋아서 스마트폰 만으로 사진 촬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셀카봉 하나만 있어도 흔히 말하는 인생 샷 남기기도 좋으니니까요.


휴대폰은 사진은 물론 여행지의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스캔할 수 있는 분신과도 같은데, 갑자기 휴대폰이 고장이 났다면 아주 난감하겠죠?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액정 내구성이 약해서 충격에 쉽게 파손되곤 하는데, 이럴 때 생각해 볼 수 있는 곳이 사설 아이폰 수리점인데요. 천호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천호 아이폰 수리점을 눈여겨 봐두면 급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위치는 천호 로데오거리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뒤편이긴 하지만 찾기가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대로변보다는 조금 덜 붐비는 곳이긴 한데, 주차를 할만한 공간은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편해 보입니다. 


아이폰 수리 외에도 휴대폰의 데이터 복구나, 침수폰 수리, 선불폰 개통 등 다양한 업무를 병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수리는 꼼꼼하게 잘 진행해 주시는데, 아들녀석이 깨먹은 패드도 여기서 고쳐야겠네요.





매장 자체는 그리 크지 않은데요. 덕분에 근접 거리에서 직접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매입도 하신다고 하니 중고폰 처분에도 좋겠네요.


물론 이런 파손에 대비해 미리미리 보호해 주는 게 좋지만, 아무리 신경 써도 고장이 발생하기도 하더라구요. 이럴 때 천호 아이폰 수리를 잘 기억해두면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호동에는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수리를 맡기고 잠시 주변을 둘러봐도 좋겠네요.

제가 잘 가는 통닭집이 있는데, 허름하지만 맛은 정말 끝내 줍니다. 천호 아이폰 수리에서 거리 멀지 않은데, 항상 자리가 없더라구요. 돌발 상황 발생 시 도움이 필요하다면 애플 폰 수리에 도움을 받아 보세요.


애플 폰수리 

- 평일 : 10:00 ~ 19:00 (주말 휴무)

- 02 - 475 - 51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