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아이폰 리패키징 폰 구매 시 주의 점

반응형

최신 아이폰을 30만원이상 저렴하게 구입하는 KT 아이폰 리패키징 폰



아이폰은 단일 모델에 편리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UI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마트폰입니다. 단일 모델로 이정도 판매량을 내주는 것은 상당히 놀랄만한 일이죠.


이제는 아이폰이 주는 놀라움이 예전과 같지 않지만 여전히 아이폰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아이폰 CF를 보면 너무 갖고 싶게 잘 만들기도 하구요.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 될 때마다 구매욕이 샘솟긴하지만 아이폰의 성능이 높아질수록 가격도 동반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선듯 구매가 쉽지는 않습니다. 갈수록 상업적인 색이 짙어지는 듯한 가격정책도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요인이 되기도 하구요.


하지만, 최근 판매를 시작한 KT의 아이폰 리패키징 폰을 구입하면 가격적인 부담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 KT 아이폰 리패키징 폰이란? "



아이폰 리패키징폰은 이름처럼 재 포장해서 판매하는 아이폰입니다. 변심 혹은 교환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개통 후 14일 이내에 취소된 아이폰 중 정상작동 여부를 검수해서 다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물론 공식 판매처를 통한 구매이니 애플의 공식 서비스를 전부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 거래를 통해서도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겠지만, 중고 거래에서는 보장받을 수 없는 단말기 보험이나 공시 지원금과 여러 가지 할인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중고폰의 시세보다 리패키징 아이폰의 가격이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현재 판매되는 리패키징 아이폰은 아이폰 8과 아이폰 X의 최신 아이폰이니 해당 모델의 구입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솔귓한 일이겠죠?




" KT 아이폰 리패키징 폰 구매 시 주의 점은? "



등급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눈길이 가지 않을 수 없는데, 오랫동안 사용하던 중고가 아니라 단순 변심의 14일 이내 반품이기 때문에 거의 새것과 다름없습니다. 물론 상태에 따라 등급이 있고 애플 케이도 받을 수 있구요.


다만 애플의 정책 상 최초 활성화된 날부터 AS 기간이 산정되기 때문에 AS 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이미 지났을 수 있다는 것은 꼭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또 리패키징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박스가 훼손 된 경우 박스의 시리얼과 제품의 시리얼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도 체크 포인트 입니다.


중고로 구입하는것과 뭐가 달라 했던 분들의 궁금증이 좀 풀리셨나요? 중고로 구입하게 되면 여러가지 할인과 지원금을 놓치게 되고 통신사의 할인이나 혜택을 못 받게되니 결론적으론 리패키징 아이폰도 나쁜 선택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같은 등급의 아이폰 중고 시세보다 판매 가격이 5~8% 정도 더 저렴하고 중고 거래시 찜찜함을 느끼지 않아도 되니 꽤 매력적이죠?

아이폰 구매 가격이 부담이 있다면 아이폰 리패키징폰을 한번 알아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KT 아이폰 리패키징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