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가입및팁

아이허브닷컴(iherb.com) 첫 구매시 10달러 할인 받는 방법

반응형

첫구매시 5달러 + 5달러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요즘은 아이허브를 이용해서 쇼핑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아이허브는 별도로 마케팅을 하지 않고 주위 지인들을 소개 하는 식으로 마케팅을 펼치는데 이용자가 점점 많아지니까 이제는 주위에서도 이름 정도는 들어본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해외 사이트 이지만 한글,영어,일본어,스페인어 등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도 간단히 한글화된 사이트로 이용이 가능하고,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3~4일 정도면 빠르게 물건을 받아 볼 수 있고 배송 추적도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편하더라구요.


아이허브의 가입과 정보는 김군의 이전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별도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입소문을 이용하는 추천인 재도를 사용 합니다. 구매를 하는 사람이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인을 입력한 사람도 기본 5달러를 할인받고 추천인으로 입력 된 사람도 적립금을 받는 서로 윈윈하는 제도가 운영중 입니다. 물건을 구매 할 때 장바구니 입력창에 추천인을 입력하는 방식 이구요. 


별도의 지인이 없으신 분들은 김군의 추천인 아이디 EPI935을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월 11일 (미국시간 기준) 까지 10달러 할인이 시작 되어서 7월 11일까지 추천인을 입력하면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회원 대상인지는 모르겠는데 추측하기로는 전체 회원 대상은 아닌것 같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하는 회원대상으로 혜택을 주는것 같습니다. 


김군의 코드를 넣게 되면 전체 구매 가격에서 10달러를 할인 받게 되니 아이허브를 이용 할 생각이라면 이번 기간이 절호의 찬스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적립금을 쌓아 300달러가 넘으면 DHL로 수표를 받아 볼 수 있으니 조금씩 주변 지인들에게 홍보해서 지갑경재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아이허브 바로가기

 

아이허브 사이트 리뉴얼로 가입 및 구매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가입 및 구매 방법 정리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새로운 아이허브 가입 및 구입 방법 : http://blue2310.tistory.com/2900

 

첫 구매시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김군의 코드, 클릭하시면 김군을 추천인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아이허브는 첫 구매자에게 10달러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총 구매액이 40달러 미만이면 기존 처럼 5달러 할인, 40달러 이상이면 10 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