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가입및팁

아이허브(아이허브닷컴) 적림금 수표로 받는 방법

반응형

아이허브 적림금을 수표로 받아 현금으로 사용하자.


아이허브닷컴은 추천인 제도와 함께 적립금 제도를 운영 합니다. 마치 다단계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 방법은 아이허브가 따로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직접 마케팅을 하게 함으로써 입소문 마케팅을 활용 합니다. 아이허브가 따로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마케팅에 비용을 쓰는 대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추천인이 되거나 자신의 마케팅 코드를 통해 구매를 하는 사람들에게 적립금을 받게 되고 이렇게 쌓인 적립금이 300 달러 이상이 되면 수표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김군의 추천은 코드는 'epi935'입니다.




- 수표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수표로 지급 받는것은 별 다른 신청이 필요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수표를 받겠다는 주소지를 등록 해 주어야 합니다. 아이허브에 로그인 한뒤 상단의 메뉴 중 내계정을 선택하고 중앙에 보이는 메뉴들 중 주소목록을 선택해서 수표 발송주로를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영문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 수표는 언제 발송 되나요?


기본적으로 월 마다 말일 기준으로 300달러가 넘으면 그 다음달 초에 자동으로 결재가 되면서 수표가 발송이 됩니다. 별도의 발송 공지는 없고 자신의 적립금 리스트에서 인출 되었다는 표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표는 보통 2주 정도 지나면 도착 하는대 때에 따라서는 조금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 수표는 어떻게 오나요?


발송된 수표는 DHL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전달이 됩니다. 이렇게 큰 봉투에 담겨져 오는데 안에는 달랑 수표 한장 들어 있습니다.ㅎ


수표에는 자신의 이름과 주소 그리고 지급받을 금액이 적혀져 있습니다. 



- 수표는 어떻게 환전 하나요?

수표를 가지고 가까운 은행에 신분증을 들고가면 환전해 주는데 보통 국민은행이나 기업은행에 가면 쉽게 처리를 해 줍니다. 저는 기업은행을 가는데 전에 부터 수표 거래를 많이해서 수수료 없이 그냥 환전해 주기 때문이죠. 요즘은 수표 환전 수수료는 거의 없어진것 같던데 은행에 따라 환전 수수료 외에 따로 추심 수수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 적립되는 적립금의 상한 금액은 없지만 6개월이 지나면 소멸 되기 때문에 소멸 될 때 까지 놔두지 마시고 수표로 받으면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600달러 이상 되면 세금 문제로 간단한 서류를 내야 하는데 요건 다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구매시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김군의 코드, 클릭하시면 김군을 추천인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아이허브는 첫 구매자에게 10달러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총 구매액이 40달러 미만이면 기존 처럼 5달러 할인, 40달러 이상이면 10 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