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팍스(LittleFox)로 이제 재밌게 영어 공부하며 알찬 방학을 보내자
"
안녕하세요. 드자이너김군 입니다
"
영어는 이제 필수 중에 필수가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에게는 어려운 공부보다는 자연스럽게 영어를 생활 속에서 익히게 해 주는 게 좋은것 같구요. 첫째는 어릴 적부터 영어동요나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여 줬더니 거부감이 없고 곧잘 하더라구요.
아마도 아이들 영어교육을 고민한 분들이라면 리틀팍스를 한 번쯤은 들어 봤을 것 같은데요. 이미 홈쇼핑에서도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리며 키즈 영어 교육에 브랜드로 인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틀팍스는 어린이 영어 도서관이라고 생각하면 쉬운데요. 사이트 오픈 후 15년간 월~금 매일 1편씩 새로운 동화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나 동화 그리고 명작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제공되니 실증도 쉽게 내지 않구요.
아동 출판업계의 노벨상과 같은 ‘Bologna Children’s Book Fair : NEW Media Prize’ 수상하고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온라인 영어학습 부문 1위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콘텐츠 입니다.
리틀팍스는 아이들은 쉽게 싫증 내고 책 같은 교제는 교체 주기가 짧다는 것에 착안해 일찍부터 디지털화된 콘텐츠로 부담을 줄여 오기도 했는데, 이제 KT에서도 가볍게 VOD 서비스를 통해 리틀 팍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첫달은 반값에 영어 동화책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눈여겨볼 만하죠?
올레 Tv의 키즈 > 알뜰편리 월정액 메뉴에서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 팍스 웹 사이트와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도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구요. 물론 리틀팍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유아부터 중학생까지 9단계로 나눠져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고 이미 3,700여 편의 영어 동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감상을 넘어서 각 콘텐츠마다 퀴즈나 단어 학습게임, 단어 장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즐기면서 공부도 가능하구요.
TV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더욱 친근하고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겠죠? 더욱 고품질의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이구요. KT가 영유아 교육 콘텐츠에 힘을 쏟고 있는데, 교육 콘텐츠 플렛폼으로 자리 매김을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TV로 이용하고 밖에 나가면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같은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활용도도 높습니다.
월정액 가입을 하지 않아도 1편 정도는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과금 표시가 있지만 각 시리즈 별로 세부로 들어가면 1편은 무료 제공~
영어를 무서워하는 우리 딸냄도 큰 화면에 움직이는 이야기가 나오니 크게 거부감을 갖지 않더라구요. 쉬운 것 부터 차근히 해 주면 영어와 친해지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영어 초기에는 같은 단어의 조합을 통해 변하는 부분을 알려주는데 그런 부분도 잘 짚어 주니까 곧 잘 따라 하더라구요.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콘텐츠부터 영어 동화와 히어로까지 다양한 장르가 있어서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따님이 눈을 떼지 못하고 열심히 보는데, 아이들은 어떤 단어가 지나가는지 잘 모르니 친절하게 표시해 주기도 하구요.
영어 동요들도 상당히 많아서 단순히 글이 지나가는 콘텐츠를 지루하게 생각할 수 있는 어린아이들도 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 따님은 춤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춤추며 따라 하고 있네요.
영아들을 위한 콘텐츠부터 중학생이 봐도 좋을 만한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초등학생인 첫째와 유치원생인 둘째가 함께 봐도 좋더라구요. 이번 방학은 아이들에게 영어를 더 친근하게 해 주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겠습니다.
올레Tv 리틀팍스는 FULL과 lite의 2가지로 이용할 수 있는데, Lite 버전은 1~5 단계의 동화와 동요 중 선별한 900여 편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고 주 3편의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됩니다.
FULL은 3,700여 편의 영어동화와 320편의 동요 콘텐츠와 단어장, 학습기록 등 부가 서비스와 매일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기 활용은 FULL에서만 활용 가능한 건 좀 아쉽네요.
리틀팍스 런칭을 기념해 2018년 1월 13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FULL 콘텐츠는 첫 달 50% 할인과 영어 동물 전집 40권, 칭찬 스티커와 월정액 가이드북이 제공되고 Lite 버전은 영어 동물 동화책 1권과 칭찬 스티커 셋, 리틀팍스 사이트 2주 이용권과 월 정액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리틀팍스의 입점으로 KT의 키즈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는데요. 매번 업데이트 되는 키즈 콘텐츠들이 하나같이 활용도가 높고 퀄리티가 좋아서 예전 구색 맞추기 식의 콘텐츠가 아닌 제대로 된 콘텐츠들이라 아이들도 무척 좋아 하더라구요.
방학이지만 날씨가 추워서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많을 것 같은데, 리틀팍스로 좀 더 알찬 겨울 방학을 만들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올레TV 리틀팍스 보러 가기 : https://goo.gl/8Gnw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