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아이허브 비듬샴푸 제이슨 샴푸

반응형

지루성 두피와 비듬에 좋은 두피 케어 샴푸 제이슨(JASON)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천연 제품들이라 사랑받는 제품이 많습니다. 국내에는 천연이라는 단어가 들어가거나 기능성 제품이라면 가격이 안드로메다로 가는 경우가 많지만 아이허브는 비교적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두피케어를 위한 샴푸 제품군도 그 중에 하나인데, 비듬 예방을 위한 두피케어로 사용하는 제이슨 샴푸가 꽤 괜찮아서 아발론과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Jason Natural, Treatment Shampoo, Dandruff Relief, 12 fl oz (355 ml)

가격 : US $10.39 (한화 약 11,977원) - 바로가기

 

제이슨 샴푸는 두피케어를 위한 트리트먼트 입니다.트리트먼트입니다. 보통의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제이슨은 두피용 트리트먼트입니다.

 

DANDRUFF RELIEF 즉 비듬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똬악 쓰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꽤 좋아지더라고요. 지루성 피부염 있는 분들이 효과가 있었다는 후기도 많고요. 저도 원래 지루성 피부염으로 비듬이 꽤 있었는데 많이 좋아졌습니다.

 

 

제이슨 샴푸는 가벼운 건선과 피부염을 관리해 주어서 두피케어를 진행합니다. 당연히 비듬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겠죠? 약간 화한 느낌을 주는 샴푸라 요즘 같은 여름철에 딱 좋습니다.

 

 

FDA가 승인한 비듬방지 성분과 로즈메리 그리고 호호바 오일 등 두피 영양 공급을 위한 오일이 함유되어 있고 Sulfur (황) 성분이 비듬 Salicylic Acid(실리실산)이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리실 산은 피부과에서도 모공 클렌징 성분으로 많이 사용되는 성분으로 특수 혼합물과 함께 비듬과 가려움을 케어하기도 합니다.

 

 

가볍게 사용하는 캡 타입인데, 아발론도 캡 타입이죠. 펌프 타입의 샴푸는 아이허브에서 잘 못 본 것 같아요. 따로 펌프 캡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 

 

 

샴푸 자체는 약간 묽고 싸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 쿨 샴푸 같은 느낌도 있어서 여름철 더운 날에 사용하면 기분전환에도 좋더라고요.

 

 

거품이 많이 나는 타입은 아니라서 박박 씻겼다는 맛은 좀 덜한 샴푸이긴 한데, 다른 샴푸로 초벌하고 2번째 샴푸 하면 거품이 좀 더 나긴 합니다. 저는 아발론 샴푸랑 같이 사용하는데, 여름철에 땀 차기 쉬운 머릿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샴푸만으로 치료되는 건 아니지만 이런저런 노력들과 함께하니 이젠 비듬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일은 없어졌습니다. 전에는 뒷머리 부분이 피부염이 있어서 비듬이 많이 떨어져서 짧게 깍지도 못했는데, 이젠 흔적도 없거든요. 진짜 비듬 때문에 이것저것 다 써봤지만 이것 만한 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막 써도 부담 없고요.

두피가 나쁘지 않더라도 예방 차원에서 클렌징으로 활용하면 좋은데, 두피 트러블 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권해 줬더니 많이 만족해하더라고요. 두피 트러블로 고생한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Jason Natural, Treatment Shampoo, Dandruff Relief, 12 fl oz (355 ml)

가격 : US $10.39 (한화 약 11,977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