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C, 젤리형 야미베어 비타민C

반응형

 

아이들의 영양제는 맛과 재미가 있어야 한다

야미베어 비타민C

날씨가 추워지고 감기를 걱정하는 계절이 되면서 비타민C에 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올 겨울은 춥기도 하고 독감이 일찌감치 돌면서 아이들에게 비타민C를 먹이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고요. 하지만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를 고르기는 쉽지 않은데, 야미베어 비타민 C는 젤리 타입이라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Vitamin C, 132 Gummy Bears

가격 : US $ 16.74 ( 원화 약 19,291원) - 바로가기

 

야미베어 비타민C

이미 몇번 야미 베어 제품들을 소개해서 제 블로그를 자주 오는 사람이라면 야미베어스 제품이 친숙할 것 같은데, 비타민C뿐만 아니라 멀티 종합 비타민, 철분과 칼슘 등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영양제는 자주 먹어야 하니 한 가지만 먹이기보단 여러 가지 바꿔가며 먹여주면 더 잘 먹더라고요.

 

비타민 C는 효능도 다양한데 피부 미백, 피로회복, 노화 방지, 면역력 증진, 항산화 등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꼭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감기가 걱정인 계절은 감기 예방 효과 때문에 더 찾게 되죠. 비타민C가 감기를 낫게 해주진 못하지만 예방과 지속기간 단축 등의 효과를 발휘해 주니까요.

 

 

야미베어 비타민C

항산화제 파우더와 면역 건강에 좋은 제품으로 색소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색상도 여러 가지고 천연재료를 가지고 만들었는데, 1%만 천연 재료가 들어가도 천연이라 광고할 수 있는 국내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천연 제품입니다.

 

 

야미베어 비타민C

하루 2개가 권장량이고, 글루텐, 효모, 밀, 유제품, 계란, 콩, 소금, 땅콩, 패류, 생선, 인공 향료, 인공 색소 및 인공 방부제 같은 알레르기를 일으키거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재료는 일체 들어있지 않습니다.

 

 

야미베어 비타민C

이런 젤리형 제품은 아이들이 맛있다고 마구 먹기 딱 좋은데, 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보호 마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야미베어 비타민C

색을 보면 노랑, 주황, 빨강이 기본인데, 색이 좀 옅고 짙은 게 있더라고요. 2개씩만 주면 돼서 밤에 자기 전에 주는데 야미베어는 언제나 주는 족족 잘 받아먹습니다. 간식인 줄 알더라고요.

 

 

야미베어 비타민C

저희 집은 냉장 보관하는데, 냉장고에서 꺼내기만 하면 그 소릴 듣고 귀신같이 둘째가 달려옵니다. 야미베어 엄청 좋아하거든요. 둘째는 스피룰리나도 잘 먹는데, 그냥 씹어 먹거든요. 식성이 참 독특합니다.

 

겨울철이라 비타민C 보충해 주려는 부모님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이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주는 제품이 편합니다. 좋은 것도 먹기 싫어하면 주는 사람이나 먹는 아이들이나 둘 다 고통스럽거든요.

다른 제품들도 좋은 게 많아서 이것만 고집하기도 어려운데, 제품 몇 개 사서 번갈아 주면 질려하지 않고 잘 먹더라고요. 겨울에는 비타민C 보충이 중요한데, 어른들도 비타민C는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특히 피로회복에 좋아서 직장인에겐 필수품과도 같죠.

비타민C는 과일과 채소에 많이 들어 있어서 이런 식품으로 섭취하는 게 가장 좋겠지만, 보충이 필요하다 느낀다면 야미베어 한번 먹여 보세요.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Vitamin C, 132 Gummy Bears

가격 : US $ 16.74 ( 원화 약 19,291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관련 포스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과자,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프레즐 과자 윌데 프레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네슬레 코코아 믹스, 달달함이 사무칠 때 굿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젤리로 먹는 야미베어 칼슘 + 비타민D3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유산균, 락토비프(lactobif) 프로 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끝판왕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