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과자,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프레즐 과자 윌데 프레첼

반응형

아이들 간식도 아이허브에서 챙겨주자, 담백한 맛이 좋네



아이허브에서 주로 영양제를 많이 사지만 영양제 만큼이나 먹거리도 상당히 많습니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나 벌크업을 위한 각종 파우더도 많이 판매 되고 있죠. 아이허브에서 많이 구입하는 과자류는 피타칩스나 시나몬 과자 같은 약간 자극적인 맛이 많았는데,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담백한 프레즐 과자를 찾아서 구입 했습니다.



Ener-G Foods, Original Pretzels, 8 oz (227 g)

가격 : US $ 4.02달러(한화 약 4,892원 ) - 바로가기




아이들용으로 사탕이나 젤리는 자주 구입해도 과자는 처음 이었는데, 원래 프레즐을 좋아하긴 하지만 아이들이 무척 좋아 하더라구요. 227g으로 꽤 양도 많은 편이고, 저도 꽤 맛이 괜찮아서 쟁탈전이 벌어 집니다.




아이허브에서 파는 프레즐 과자도 몇 종류가 있는데, 이건 별도로 다른 맛이 가미 되지 않은 오리지널 프레즐 과자 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프레즐 과자 중에는 과도하게 짠 경우가 많은데, 담백한 스타일이고 약간 짭쪼롬함이 있어서 맥주 안주로도 참 좋더라구요.




밀 프리~ 글루텐 프리 제품이고, 콩이나 달걀 땅콩 등 아이들의 알러지나 소화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너무 너무 먹고 싶어서 사정없이 봉투를 쫘~악~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살짝 꼬여 있는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둥근 스타일 입니다.




동글 동글한 모양이라 이런 놀이도 가능~ ㅋㅋㅋ 원래 아이들이 프레즐 상당히 좋아해서 좀 실망할 줄 알았는데 맛있다고 너무 잘 먹더라구요. 참크레커 같이 담백한 과자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이거 떨어지면 사달라고 조르는 날이 많습니다.




사이즈는 아이들 손에 잡아도 별로 크지 않을만큼 좀 작은 사이즈 입니다. 한입에 넣기 좋죠. 그래서 맥주 먹을 때 안주로 해도 참 편하더라구요. 맛이 완전 무맛은 아니고 아주 살짝 짭쪼롬한 맛이 납니다. 담백한 과자를 좋아한다면 상당히 반할 맛 입니다.


저희집은 아이허브에서 먹거리도 자주 사는 편인데, 사다보면 정말 살게 많더라구요. 조미료나 양념도 자주 사고 있는데, 정말 아이허브는 없는게 없습니다. 좀 큰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만 있으면 딱 좋을것 같은데 그게 좀 아쉽네요.

프레즐과자는 국내에도 많이 팔고 워낙 종류도 많지만, 별도의 맛을 첨가하지 않은 담백한 오리지널을 좋아한다면 정말 강추하고 싶은 제품 입니다. 땅콩 버터가 들어간 제품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구입하면 되겠네요. 저희는 둘다 샀습니다만....ㅎㅎㅎ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나 안주거리를 찾는다면 요녀석 한번 먹어 보세요~


Ener-G Foods, Original Pretzels, 8 oz (227 g)

가격 : US $ 4.02달러(한화 약 4,892원 )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