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천호식품 브이핏(VFIt) 멀티2549, 내 몸에 맞춘 멀티 비타민을 먹자

반응형

과로와 스트레스, 회식에 지친 직장인들이여 맞춤형 비타민을 챙겨라


브이핏 멀티2549

현대인들의 하루는 매우 바쁩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느라 하루가 모자를 지경이죠. 적당한 휴식이 가장 좋지만 맘 편한 휴식 대신 각종 영양제를 챙겨먹으며 하루를 버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수많은 영양제들 중에서, 그중에서도 비타민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브이핏 멀티2549

간단하게 몸을 챙겨주고 피로 회복을 돕는 비타민은 집집마다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제가 되었는데요. 가족 구성원의 나이대에 맞는 비타민을 챙겨 먹는 센스를 발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어른과 아이의 생활환경이 다르므로 필요한 영양소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연령에 맞는 비타민을 먹어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브이핏은 연령별 맞춤 설계형 멀티비타민 3종(멀티1524/멀티2549/멀티50플러스)외에도 비타민 C만을 담은 2가지 제품(비타C 블루, 비타C 1000)도 갖추고 있습니다. 브이핏에 들어가는 비타민C는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 C만 사용합니다.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 공급 업체 DSM사의 원료를 사용한 착색료, 보존료를 첨가 하지 않은 순 백색의 비타민C라니 더욱 믿을만 하겠죠.



브이핏 멀티2549

나에게 꼭 맞는 영양소만 들어 있는 종합 비타민이 있으면 참 좋겠죠? 천호식품의 브이핏 멀티 비타민은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가 맞춤형으로 설계된 비타민입니다. 천호식품 하면 "남자한태 참 좋은데~" 하는 광고를 많이 봐서 이제는 친숙하기도 하네요.



브이핏 멀티2549

브이핏 멀티 2549는 활력 보충과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비타민B 군이 첨가되어 있고, 잦은 외식으로 찾아올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학업시간이 많은 학생들을 위한 브이핏 멀티1524와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위해 홍삼과 글루코사민을 더한 브이핏 멀티 50플러스도 있습니다.



브이핏 멀티2549

슬라이딩 형태의 박스라 열고 닫기가 편한데다, 박스가 예뻐서 책상에 세워두니 꽤 근사한 디자인 용품 같습니다. 컬러도 시원한 게 좋더라구요.



브이핏 멀티2549

V핏 멀티비타민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비타민은 빛과 열에 약해서 이렇게 개별 포장하는 게 신선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마치 우리가 밀폐용기에 음식을 담는 것과 같은 원리로, 섭취 전까지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줄여서 보다 신선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게 하는 것이죠.



브이핏 멀티2549

브이핏 멀티2549

1회 분량씩 소분 포장이라 휴대도 간편해서 여행이나 출퇴근 시 챙겨 먹기도 편합니다. 재미난 글귀가 적혀있는 스티커도 함께 들어 있는데, 한 포씩 스티커를 붙여서 선물하면 센스 있는 선물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회사 모니터에 칼퇴 스티커를 붙여 놓았습니다.^^



브이핏 멀티2549

한포가 한번 먹을 분량이고 태블릿이 그리 크지 않아서 목넘김에 부담이 없습니다. 여성분들도 충분히 쉽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 이구요. 한 박스에 30개, 한 달 분이 들어 있습니다.



브이핏 멀티2549

2알에 1,100mg의 비타민과 맞춤 설계 된 영양소를 공급해 줍니다. 영국산 비타민C가 주원료인데, 비타민C는 전 세계에서 제조하는 곳이 영국과 중국밖에 없습니다. 영국산이 단가가 더 비싼데, 단가가 비싼 만큼 관리나 품질관리가 엄격해서 믿을 수 있는 비타민이구요.



브이핏 멀티2549

하루 종일 사무실에 있어서 햇볕을 받을 일이 적은 직장인을 위해 비타민D의 1일 권장 섭취량을 100% 함유하고 있고, 간 건강에 좋은 타우린과 밀크씨슬 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농축분말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로회복과 간 기능 강화에 좋습니다. 간이 나빠지면 피로가 금방 찾아오는데, 피로회복을 위해 밀크씨슬(엉겅퀴) 추출물인 실리마린이 좋은 평을 얻고 있죠.



브이핏 멀티2549

이 외에도 엽산과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비오틴 그리고 아연, 마그네슘, 구리, 칼슘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러모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성인들의 원활한 신진대사와 균형 잡힌 영양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브이핏 멀티2549

저는 회사 책상 옆 선반에 살포시 올려 두었는데, 박스가 예쁘니 자리의 분위기도 환해지는 것 같습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포장이라 제 자리를 찾아오는 회사 동료들에게 하나씩 나눠주면서 생색내기도 좋네요.



브이핏 멀티2549

멀티 비타민 외에도 비타민C 군을 강화한 브이핏 비타C1000도 있습니다. 비타민C는 피로회복, 항산화,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앞서 언급한 것처럼 100%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어진 비타C 1000 한 알로 비타민 1,000%를 충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곧 민족 대 명절 추석이라 주변 지인들에게 나눠 줄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지금 추석 맞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이 기회를 활용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고 건강을 챙겨주고 있다는 관심을 보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과 할인에 추가 증정까지 혜택이 푸짐하네요.


>> 추석 선물대전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


비타민은 영양제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데, 비타민만 꾸준하게 먹어줘도 몸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천호식품의 브이핏2549는 성인들을 위한 맞춤형 설계로 자칫 부족해지기 쉬운 18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어 부족해지기 쉬운 몸의 영양소 밸런스를 잘 잡아줄 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피로회복을 돕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카카오톡과 천호식품의 공식 포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건강 정보와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상담 받아 보세요~

- 브이핏 구매하러 가기 : http://www.chunho.net/pageA/link.asp?cparam=BPT08C11&kparam=10310998


- 천호식품 네이버 포스트: http://post.naver.com/chunho1984
- 제품 정보 및 구매 상담 채널, 천호식품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천호식품공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