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비염, 코감기 있는 아이들 이라면, 나잘스프레이 코세척

반응형

나잘스프레이는 우리집 필수품인듯, 유아에도 안전한 코세척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입니다. 겨울이되면 아이들이 있는 집은 언제나 비상입니다. 코감기는 달고 살기가 일쑤고 비염이라도 있다면, 조금만 신경을 덜쓰면 금새 코막히고 콧물 나거든요. 그래서 비염에 좋다는 제품들은 거의 섭렵을...ㅋㅋㅋ

 

저희집 첫째는 코감기도 문제지만, 비염기도 좀 있고... 조금만 건조해 져도 코피가 납니다...ㅠㅠ 처음에는 정말 놀랬는데 이젠 너무 자주나서 크게 신경은 안쓰이지만 그래도 자주 코피가 나는건 좋은건 아니겠죠. 고민끝에 나잘스프레이 하나 구입해서 밤마다 뿌려주는데 역시 나잘 스프레이 하나 정도는 갖추는게 좋은듯 합니다.

 

Xlear Inc (Xclear), Kid's, Saline Nasal Spray, With Xylitol, .75 fl oz (22 ml)

US $5.76 (한화 약 6,343원) - 바로가기

 

이건 브랜드가 키드 엑스클리어인가요? 요것 원래 저희집에 치약을 사용하던 브랜드 인데, 아들녀석이 여기 치약 아주 좋아하거든요. 기린이 그려진...ㅋㅋ 2살짜리 딸도 무척 좋아 하구요. 엄마들이 요것 추천 한다고 해서 구입 했는데 나쁘지 않네요. 아이허브에 나온 박스와는 배달된건 좀 다른데 패키지 포장이 바뀐듯?

 

 

 

부비동과 비강을 촉촉하게 해 주고 전 연령대가 사용해도 좋을 만큼 안전한 제품 입니다. 약품은 더더욱 아니구요. 수딩 및 보습효과가 있고, 코 안에 직접 분사해서 비강과 부비동에 수분을 공급하고 먼지와 오염물질을 씻어내는 역활을 합니다. 보통 나잘 스프레이들이 같은 역활을 하겠지만 말이죠.

 

 

케이스는 아주 작습니다. 22ml 제품이라 휴대하기도 편한 정도의 사이즈 이구요. 보통 1~2방울 정도만 흘려 주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꽤 오래 쓸수 있습니다. 근대 자일리톨이 들어 있네요. 코에 자일리톨이 무슨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자일리톨 함량이 높다고 나와 있습니다.

 

 

스프레이라고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분사하는 방식이 아니라 코에 흘려 넣는 방식 입니다. 한두방울 흘려 넣어서 씻어 내는 거죠. 하루에 2번 정도 사용을 권장 하고 있는데, 저희는 자기 전에 한번씩만 해 줍니다. 처음에는 스프레이가 아니라서 좀 별로 였는데 하다보니 쉽더라구요.

 

보통 아이들이 이런 나잘 스프레이 사용하는걸 상당히 싫어하는데, 저희집 큰애는 코가 막히고 자꾸 코피가 나는게 싫어서 그런지 이젠 코세척도 잘 합니다. 가끔은 먼저 들고와서 해달라고 하기도 하구요. 겨울에는 건조해지기 쉬우니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사용해도 좋습니다. 어른들이 사용하면 금방 바닥나긴 하겠네요.

둘째도 코감기가와서 자기 전해 해주곤 하는데 자기전에 잠깐 해주면 콧물도 잦아들고 좋네요. 하지만 둘째는 완전 기겁을 한다는 점...ㅋㅋㅋ

 

부작용이 전혀 없는 제품이라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일것 같은데, 스프레이형이 사용하기 편하다면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Xlear Inc (Xclear), Kid's, Saline Nasal Spray, With Xylitol, .75 fl oz (22 ml)

US $5.76 (한화 약 6,343원) - 바로가기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