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콘솔게임기

심시티 DS나만의 도시 [현대시대]공략

반응형

심시티 DS나만의 도시 [현대온난화시대]공략



드디어 현대,여기로부터가 실전!
슬슬 공략도 끝나가는 군요 .ㅎㅎ 클리어에 걸리는 시간과 난도는, 지금까지의 시대와는 엄청난 차이입니다. 시간 싸움이 된다는 예기지요. ㅎㅎ
김군은 벌써 몇번째 새로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지지율 98%에서 멈춰서더니 .. 좀 신경안쓰니 우르르 지가가 내려가 버리고.. ㅠㅠ


「현대」는 이 시대 1개입니다만, 일본에서 왔는지 구미로부터 왔는지로 재해나 일부의 건물이 다릅니다.
(일본이라면 태풍, 구미라면 회오리가 옵니다.지진은 양쪽 모두 발생합니다)

시작과 동시에 주택·상업·공업의 「고밀도 지구」가 등장합니다.
단지, 고밀도로 지구를 만들어도, 주변의 지가도 꽤 비싸지 않으면 인구가 많은 고랭크의 빌딩은 세우지 않습니다.

지가를 높이는 제일 간단한 방법은 「분수」 (을)를 지구의 주위에 많이 배치하는 것입니다.
분수는 작은 비교적 지가를 크게 높여 약간의 오염 경감 효과도 있기 때문에, 오염의 방지도 됩니다.

배치의 예로서는 이하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통적인 배치예.
3×3의 구획동안을 1 매스 비우고, 거기에 분수를 늘어놓습니다.
왼쪽의 그림은 세로에 3구화 배치하고 있습니다만, 더 종장으로 해도 좋습니다.

모든 구획이 분수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지가의 상승량이 매우 높고, 빠른 단계에서 고랭크의 건물이 세우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건물로부터 나오는 오염도 경감할 수가 있습니다.
반면, 분수가 많기 때문에, 건물이 지어지는 스페이스는 적은 듯하게 됩니다.

교통 정체에 의한 오염이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도로에 접한 일부의 분수를 버스 터미널로 바꾸는 것도 유용합니다.
공공시설을 설치하는 경우는, 분수에 접하고 있는 수가 적은  모퉁이에 설치합시다.  


상기의 구획 배치를 세로에 1 매스 늦추어, 가로폭을 6 매스에 억제한 패턴.
물론, 더 종장으로 해도 상관 없습니다.
3×3의 구획의 수가 상기보다 1개줄어 듭니다만, 가로폭이 1 매스 짧기 때문에, 매스 당의 건물의 수나 인구는 이 쪽이 많아집니다.

2×2의 시설을 배치하는 스페이스가 비어 있어 도서관이나 운동장, 우체국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 구역이 접하고 있는 분수의 수는 적은입니다만, 각 분수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의 시설의 근처의 스페이스는, 버스 터미널로 하는 것도 유효합니다.

오염을 억제하는 효과는 위의 배치보다 낮기 때문에, 오염의 상황에는 주의해 주세요.
덧붙여서 나는, 이 배치를 메인으로 하고 있습니다.  



 3×3의 구획을 옆 3×세로 3로 배치하는 패턴을, 약간 개량한 것.
분수의 라인을 1열 늘리는 일로, 중앙에 3×3의 시설을 4개 배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중앙의 열의 도로에 접한 부분(공용이라고 써 있는 부분)은, 주택지구나 상업지구로 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단지, 좌우와 같은 구획으로 하면 건물의 세우는 방법이 들쑥 날쑥해 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좌우의 구획과는 다른 구획으로 하는지, 혹은 양쪽 사이드가 3×3의 빌딩이 되고 나서 구획을 배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염에는 약간 약하기 때문에, 오염이 걱정되는 경우는 중앙의 시설을 「큰 공원」으로 하는 것으로 대처합시다.
좌상·우상의 모퉁이의 구획은 면 하고 있는 분수의 수가 적기 때문에, 약간 지가가 낮은입니다.
지가를 우선하기 위해(때문에), 시설과 주택·상업지구의 사이에, 분수의 세로 라인을 추가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들은 어디까지나 일례입니다.
오리지날의 구획으로 배치하거나 상황에 맞추고 형태를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
토지의 형태나 도시의 상황에 맞추어 어레인지해 나갑시다.

심 시티DS/DS2 (은)는 지구의 덧쓰기를 하지 못하고, 저·중밀도 지구를 고밀도 지구로 하려면 , 건물을 철거하고 지구를 다시 설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따라서, 이 시대에는 대규모 재건을 실시하게 되기 때문에, 어차피 해야 하는것이라면 지구의 형태도 최적화해 나갑시다.

어쨌든, 「분수」를 구획의 근처에 늘어놓는 것이 지가를 업 시키는 요령입니다!
또한 「작은 공원」은, 분수보다 지가의 상승률이 낮습니다만, 오염의 정화도는 조금 높습니다.

 
심 시티DS/DS2 의 고밀도 주택지의 최고 랭크의 건물은 「고층 맨션」 (와)과 「이탈리안 맨션」 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꽤 도시가 발전하지 않으면 세우지 않습니다.
처음은 「트윈 맨션」 (와)과 「고급 맨션」 밖에 세우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만, 이것들은 고밀도 지구에서도 지가가 비싸면 건설됩니다.

나중에 재건하는 수고를 생각하면, 최초부터 지구는 고밀도 지구에서 만들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고밀도 지구 고유의 건물이 세우는 것은 도시가 발전하고 나서이므로, 고밀도 메인에서 만들어져 있는 지구는 그대로 남겨 두고, 비어 있는 장소나 저밀도로 만들어져 있는 지구로부터 재개발을 실시하는 것이 추천입니다.

덧붙여 트윈 맨션과 고급 맨션에서는, 고급 맨션 쪽이 인구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둘은 같은 지가로 세우므로, 트윈 맨션만이 되어 버렸을 경우는, 건축 다시 하게 되어 버립니다.

고밀도의 최고 랭크의 건물은, 지가가 아무리 비싸도 초반은 세우지 않는 듯한 것으로, 특정의 조건을 채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마 심 시티 4 (와)과 같이, 인구에 의해서 각 건물이 해금되어 가는 시스템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체감으로는, 도시 인구 20 만명 전후로부터, 주택도 상업도 최고 랭크의 건물이 서서히 세우기 시작하는 느낌입니다.
또, 상업의 고랭크의 건물이 세우려면 교육 레벨도 관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심 시티 4 (이)나 심 시티3000 (은)는 고랭크의 상업이나 하이테크 산업이 발전하려면 , 주민의 교육 레벨이 높아질 필요가 있었습니다.(심 시티 4 의 고용에 대해서는 이쪽 (을)를)이 게임의 경우, 의료 레벨도 관계하고 있을지도?
주택도 상업도 게임 후반이 되면, 이러한 조건이 채워지기 위해인가, 최고 랭크의 건물도 용이하게 세우도록(듯이) 되어 갑니다.

다만,아무리 지가를 높여도, 오염이 있으면 엉망이 됩니다.(이것때문에 수십번째 다시하고 있습니다. --)
지금 작의 오염의 환경 피해는 매우 어렵고,조금 오염이 있는 것만으로, 아무리 지가를 높여도 소용없게 됩니다.

이 오염을 억제하는데 매우 유효한 것이 「큰 공원」 입니다.
큰 공원을 오염원에 배치하면, 자꾸자꾸 주위의 오염이 정화되어서 가 한층 더 지가도 높아져서 갑니다.
공업 지구의 오염도 큰 공원을 앞에 늘어놓으면, 비산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거 아주 좋아요. 공업지구와 주거& 상업지구 사이에는 큰 공원을 쭈~욱 담처럼 쌓아 줍시다 ㅎㅎ

오염이 심각한 지역이 있으면, 거기에 있는 건물을 부수고 큰 공원을 몇개 배치해, 당분간 기다립시다.
이것으로 오염은 서서히 경감되어 갈 것입니다.
상업지구는 주택지구보다 오염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큰 공원을 최초부터 넉넉하게 배치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도로의 교통량이 많은 경우, 도로로부터도 오염이 발생한다는 것도 주의해 주세요.

단지, 오염은 공원만으로는 좀처럼 해결하지 않습니다.
「물처리 시설」(이)가 등장하지 않으면 수질오염은 거의 줄어 들지 않고, 환경을 생각하는 발전소가 등장하지 않으면 발전소로부터 나오는 오염의 확대도 심각합니다.
「환경 대책 시설」 「첨단 에코 연구소」 등의 연구 시설도 등장하지 않으면 환경 개선이 좀처럼 진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에도 따릅니다만, 「현대」의 시작시는 오염이 있는 장소의 개발을 뒷전으로 하고, 인구와 수입을 늘리면서, 환경 개선을 위한 각 시설이 갖추어지고 나서 본격적인 오염 대책과 도시 개발을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게임 초반은 오염이 없는 장소에서 개발을 진행시켜 나갑시다.

덧붙여 농약을 사용하기 위해인가,현대로는 농경지로부터도 오염이 발생합니다.
주택지에 혼재하고 있는 농지는 빨리 철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농업은 건물의 인구가 적기 때문에, 어쨌든 인구 +50 만명을 목표로 하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심 시티DS/DS2 그럼, 상업·공업의 건물에서도 인구가 증가합니다. 만약을 위해)

지가에 대해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시티 센터 효과」 입니다.
이 게임에서는도시의 중심지나, 새롭게 만든 지구가, 지가가 조금 비싸게 됩니다.
심 시티DS/DS2 그럼, 시티 센터 효과는 상업지구를 발전시키는데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상업지구는 좀처럼 최고 랭크의 건물이 세우지 않습니다만, 최고 랭크의 건물 「백화점 빌딩」 「브랜드 빌딩」 라고 그 1개하의 건물이다 「패션 백화점」 (은)는, 인구의 차이가 크게 납니다..
(패션 백화점은 900 명이고 백화점 빌딩이나 브랜드 빌딩은 2500 명 이상입니다)

상업지구는 공원이나 분수로부터 얻을 수 있는 지가도 주택지구보다 적은 듯하게 되어 있으므로, 조기에 고랭크의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시티 센터 효과를 충분히 활용 합시다.

상업지값은 스타디움이나 동물원등의 레저 시설, 역이나 버스 터미널등의 교통 시설로부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만, 동물원이나 교통 시설에서는 오염도 나오므로, 공원도 같이 지어주지 않으면 반대로 지가를 내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덧붙여 레저 시설은 인구에게 따라 일정량 준비해 두지 않으면 수요에 악영향이 나온다고 생각됩니다.
(심 시티DS 그럼, 레저 시설이 부족하면 설치 요구가 반복해지고 있었습니다)

쓰레기의 처리는, 재활용 센터가 등장하면 단번에 해결합니다.
등장하면, 쓰레기 매립지의 쓰레기가 줄어 들어 가는 정도까지 리사이클 센터를 설치합시다.
쓰레기 매립지로부터 쓰레기가 사라지면, 쓰레기 매립지는 삭제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만, 조금은 남겨 두는 것을 추천 합니다.
쓰레기 매립지가 있으면 시각적으로 쓰레기의 증감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부터는 공항도 설치 가능하게 됩니다. 공항이 없으면 상업 수요가 한계점에 도달하게 됩니다, 반드시 설치해 두어 주세요.
설치의 구체적인 방법은 이쪽 그리고 해설하고 있습니다.
오염이 꽤 나오므로, 설치 장소는 맵의 구석이나, 공업 지구안으로 합시다.

그리고 이 시대에 또 하나 중요한 것이,지진 대책입니다.
이 게임의 지진에는 대지진과 소규모의 지진이 있어, 소규모의 지진에서는 피해는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대지진이 일어나면, 도시 전체가 괴멸적인 타격을 받습니다!
도시안이 폐허 투성이가 되어, 복구 작업이 매우 큰 일일 뿐만 아니라, 공공 시설이 파괴되어 무엇이 어디에 있었는지도 모르게 되어 버립니다! ( 나는200개소 가까이의 건물이 파괴되어 인구가10만명 이상 격감한 일이 있습니다. 게임의 의지가 없어졌습니다..ㅡㅡ)
어느 규모의 지진이 언제 올까는 랜덤이므로, 유일 할 수 있는 대책은, 세세하게 세이브하는 일입니다.
대지진이 와도 복구할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만, 상당한 시간으로 시간이 드는 일도 있으므로, 도시가 커져 오면 정기적으로 세이브하고 지진에 대비합시다.
30분 마다 세이브한다든가, 3년마다 세이브하는 등, 룰을 결정해 두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인구가 증가해 환경 개선 시설도 모여, 도시 전체의 오염이 경감되어 오면, 지가도 서서히 오르기 시작해 고랭크의 건물이 자꾸자꾸 세우기 시작하게 됩니다.

초기에 세운 안클래스의 건물도, 지가가 비싸게 고밀도라면, 고랭크의 건물에 다시 세워져 갈 것입니다.
자금에 여유를 할 수 있으면 「예산」의 세율을 내려 한층 더 수요를 높여서 갑시다.

물론, 교육과 의료도 가능한 한 조금 비싸게 유지해 주세요.
의료 레벨은 마을의 오염에 의해 저하하기 위해, 초반은 좀처럼 오르지 않습니다만, 오염이 경감되면 자꾸자꾸 증가해 갈 것입니다.

최종적으로는, 온 마을에 고랭크의 건물이 많이 들어서지 않으면 인구 +50 만명은 달성할 수 없습니다.

거대도시와 엔딩을 목표로 해, 노력해 주세요!

축하합니다라고 뜨면서 엔딩크레딧이 주욱올라옵니다. 잘보시면 한국인 참여스텝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엔딩크레딧을 본뒤 다시 이어집니다. 쭈욱~~

【 현대 은혜다 나 시대 의 스케줄】
*이 시대의 각 시설의 등장 조건은, 인구·연구 투자·교육 레벨 등 복수의 조건이 관련되고 있습니다.
모든 조건을 확인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하의 조건을 채워도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양해해 주십시오.<(_ _)>덧붙여 이 시대의 지지율은 인구와 비례하고 있어, 표의 지지율은 참고 표기입니다.
(개시시의 추가) (개시 직후) 「버스 터미널」 「공항」 의 추가.
일본의 경우 「축구 스타디움」 「동물원」 추가.
구미의 경우 「스타디움」 추가.
아무것도 없어도 전기가 닿는 범위가 5 매스에 확대.
펌프장 인구 +10000? 물을 공급한다. 닿는 범위는 20 매스.
주위의 주택지값은 조금 내리지만,1×1 그리고 공간절약.
산출량도 저수탑보다 많기 때문에, 수도 시설은 전부 이것으로 바꾸어 넣자.
근처에수장(담수)이 없으면 기능하지 않는다점에 주의.
리사이클 센터 인구 +30000
(지지율 10)
산출량이 큰 쓰레기 처리 시설. 공해도 적다.
등장하면 많이 설치해 쓰레기의 감소를 기다리자.
갑자기는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조금씩 세우고 상태를 보면서 늘려 간다.
쓰레기 매립지의 쓰레기가 없어져 시작될 때까지 설치하자.
하우스 농장 인구 +40000
(지지율 13)
2×2 의 농장. 오염도 나오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으로 공업 수요를 채우려고 하니 꽤 대량으로 필요하게 된다.
게다가 농장에서는 인구가 거의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성은 낮다.
원자력 발전소 연구비의 적립 「예산」화면에서 연구비를 적립하고 있으면 등장하는 발전소. 오염이 적게 발전량도 매우 높은, 효율의 좋은 발전소이지만,만약 사고가 일어나면 사실상 게임 오버.
사용량이 많게 안 되게, 사용한다면 여유를 가지고 설치하는 것.
주위의 지가는 크게 내리기 때문에, 설치 장소는 맵의 구석에.
탈염시설 교육 60 수장(소금물)의 근처에 설치하지 않으면 동작하지 않는다
물이 담수인가 소금물인가는 건설 모드의 「?」버튼으로 확인하자.
3×3 사이즈이지만, 산출량은 펌프장 4개분보다 적다.
그러나 물이 닿는 범위가 꽤 넓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다.
마리나 인구 +50000
(지지율 16)
수상에 설치하는 특수한 레저 시설. 주위의 지가가 오른다.
특히 상업의 지가가 오르지만, 오염도 나오기 위해, 그 오염에 의해서 지가가 소멸이 되어 버리는 것이 많다.
전작만큼 유효한 시설은 아니기 때문에 주의하자.
고고학 연구소 교육 70 상위의 교육 시설. 대학 확대판, 이라고 생각하면 좋을까.
등장하면 꼭 설치하고 싶지만,5×5 사이즈인 것이 난점.
에너지 소각로 연구비?
교육75?
인구 +60000?
쓰레기를 처리하고 발전도 하는 시설이지만, 오염이 심하다.
쓰레기는 리사이클 센터에서 충분하고, 발전도 보통 발전소에서 늦지 않다.
무리하게 오염을 펼쳐서까지 사용할 필요는 없다.
환경 대책 시설 연구비의 적립
교육 80?
주위의 오염을 크게 내리는 시설. 주위의 지가도 오른다.
사이즈는 크지만,주위의 오염을 크게 줄여 주기 위해, 효과적인 장소에 설치해 주자. 중요 시설의 하나다.
풍력 발전소 인구 +90000
(지지율 30)
교육 80
오염이 완전히 나오지 않는 깨끗한 발전소이지만, 발전량이 너무 낮다.
1×1 사이즈이지만,18개 세워 겨우 석탄 발전소와 같게 되는 정도다.
빈틈이 있다면 사용할 수 있는정도? 지가도 약간 내린다.
외형은 좋다.
예술 극장 인구 +100000
(지지율 31)
교육 90?
고령자용의 교육 시설. 주변의 상업지값도 오른다.
오염이 조금 있으므로, 공원도 근처에 만들어 두자.
첨단 에코 연구소 연구비의 적립 「환경 대책 시설」이 설치되어 있는 일도 조건.
주위의 오염을 매우 크게 내린다! 그 효과는 몹시 높다!
어디에 설치하는지, 효과적인 장소를 잘 생각하자.
이것을 설치해 두면 거리의 전체적인 오염도도 내려 가는 것 같다. 단지, 설치 비용이 20 만으로 매우 고가.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주의.
그렇지만 반드시 필요한 시설이므로, 등장하면 이것을 만드는 것을 우선하자.
물처리 시설 연구비의 적립 간신히 등장하는, 수질오염을 개선하는 시설.
등장하는 대로, 많이 만들어 물의 정화를 개시하자.
갑자기는 정화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씩 늘리면서 「?」버튼으로 사용량을 확인해, 사용량이 「보통」에 내릴 때까지 만들어 가자.
주위의 지가가 내리므로, 설치 장소는 공업 지구 등에 하자
지열발전소 연구비의 적립
교육 90?
2×2 (와)과 사이즈가 작은, 오염이 거의 없고, 발전량도 큰 발전소.
결정판이라고 말할 수 있으므로, 등장하자마자 발전소는 이것으로 전환하자.
이것으로 사실상, 발전소로부터의 오염은 생각하지 않아도 되게 된다.
단지, 주위의 지가는 내리므로, 역시 설치 장소는 공업 지구 등에. 덧붙여서 이번, 핵융합 발전소는 없다.
군수 공장 인구 +150000
(지지율 41)
설치하는 것으로 공업 수요와 상업 수요를 높일 수 있다.
주변의 주택지값이 내려, 상업지값은 오른다. 약간 오염 있어.
설치할지 어떨지는, 플레이어 나름일까? 개인적 으로는,박사가 설명하것 만큼 마이너스인 면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시대의 상징 인구 +190000
(지지율 50)
어느 시대도 클리어 조건 50% 그리고 시대의 상징을 설치할 수 있다.
주위의 지가를 크게 올려지기 위해, 발전시키고 싶은 장소에 설치하자.
사실은 이 시대의 클리어 조건은 인구 +500000 그래서,+190000 (이)라면 아직 반도 가지 않거나 하는데.
덧붙여 1개전의 시대가 어느 시대인가로, 만들어지는 상징이 다르다.
시장 관저 인구 210000?
(지지율 54?)
심 시티 시리즈 친숙한, 시장의 집.
주변의 지가가 오르므로, 발전시키고 싶은 근처에 만들자.
리조트지에 만들어 세레부인 연출을 하는 것도 좋을지도?
카지노 인구 +250000
(지지율 61)
수요(주택과 상업?)(이)가 올라, 임시 수입도 얻을 수 있는 시설.다만, 주변의 범죄 발생율이 상승한다. 오염도 나온다.
주변의 주택지값은 내리지만, 상업지값은 오른다.
만들지 어떨지는 플레이어 나름이지만, 수요가 오르는 것은 크기 때문에, 경찰서를 병설해 치안을 잘 해 두면 결코 나쁘지는 않다.
보링 시설
(일본만)
큰 나무를 삭제 일본의 「큰 나무」이벤트.
큰 나무를 삭제하면, 지질 조사의 볼링 시설을 설치할 수 있다.물론 큰 나무는 없어진다.
석유 정제 시설
(일본만)
볼링시설
설치 후
위의 이벤트의 계속.
볼링 시설을 설치해 수개월 후에 석유가 나왔다고 하는 보고가 온다.
여기서 석유 정제 시설을 만들면, 석유 발전소가 파워업 한다. 그렇지만, 석유 발전소가 강화되어도 공업 수요도 증가.
자금이 없는등의 이유로 설치할 수 없었을 때는, 돈을 모으고 나서 「?」버튼으로 볼링 시설을 조사하면, 재차 제안이 온다.
박물관
(구미만)
큰 나무가 있어
고고학 연구소
설치 후
구미의 「큰 나무」이벤트.
「고고학 연구소」를 설치 후 1년 이상 경과로, 박물관의 건설 제안이 온다.
박물관을 건설하면, 한층 더 교육이 높아지기 쉬워지는 것 같지만 큰 나무는 없어진다.
자금이 없는등의 이유로 설치할 수 없었을 때는, 돈을 모아 「?」버튼으로 큰 나무를 조사하면, 재차 제안이 온다.
엔딩 인구 +500000
(지지율 100)
스테이지 클리어. 스탭 롤이 흐른다.
엔딩의 뒤도 게임은 그대로 속행 가능.
물론 이 다음에 조건을 채우면, 그 후의 시대에 갈 수도 있다.
보너스 맵 인구 +550000 프리 플레이로 선택할 수 있는 맵이 증가한다.
엑설런트 맵 인구 +600000 프리 플레이로 선택할 수 있는 맵이 증가한다.(표본의 마을을 볼 수 있다)
(미래에) 조건은 오른쪽 참조 이하의 조건을 채우는 것으로, 은폐 시대에 갈 수 있다.
·인구 30 만명 이상
·일자가 2071 해( 20XX 연) 이상
·거리의 오염도가 50% 이상
·맵의 70% 이상이 도로와 고밀도 구획이 되어 있다.

인구가 높아진 후, 오염을 비결이라고 높여 공원이나 시설등을 철거해 도로와 고밀도 구획으로 바꾸어 가면, 조건은 달성할 수 있을 것.
단지 교육 레벨은 다음에 계승하므로 주의.(의료는 어쨌든 내린다)
미래에 가면, 현대 온난화 시대의 도시 개발은 그래서 종료가 된다.
현대를 계속하는지, 미래에 가는지, 생각해 선택하자.
각 시대의 엑설런트 맵을 겟트 하고 온 사람은, 인구+50만명을 목표로 하는 것보다, 미래가 다가오는 것이 라크일 것이다.
미래의 공략은 이쪽 입니다.(재료 바레에 주의)


출처 및 자료 참고 : http://homepage2.nifty.com/kamurai/simcity/simcityDS/2kouryaku1.ht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