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새로워진 OK캐쉬백 어플로 즐기는 천원의 행복

반응형

업그레이드 OK캐시백 어플로 도미노피자 1만원 할인 받기~

 

요즘 참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 제도를 꼽으라면 단연 OK캐쉬백이 꼽히지 않을까 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물론 활용도 면에서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OK캐쉬백이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 이기도 하겠죠?

 

 

그동안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OK캐쉬백이 14년만에 로고변경과 서비스 새단장등을 통해 한층 더 강화 된 서비스로 탈바꿈 했습니다. 1:1 비율로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을 떠나 이제는 포인트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밸류서비스 등으로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탈바꿈 하게 된 것이죠. 새롭게 바뀐로고도 깔끔하고 예쁘죠?

 

 

하지만 지갑속에 쌓여가는 카드속에 종종 잊어 버리고 혜택을 놓치는 경우도 많은데, 새롭게 변경 된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은 이전 어플리케이션과는 비교도 안되게 쉽고 간편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담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에 가족들과 피자 시켜 먹으면서 혜택을 톡톡히 보았네요.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나 애플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G2를 메인폰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기 : http://j.mp/1cCML0v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요즘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이종석과 하연수양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의 CF를 확인 할 수 있는데, CF로는 어떤 혜택을 담고 있는지 잘 알수가 없죠? 저도 그게 궁금해서 한번 다운로드 받아 보았는데 너무 간편하고 좋아서, 스마트폰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많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회원 인증을 하면 1회에 한해 200P를 줍니다. 200P면 200원을 현금으로 주는 셈이죠.  회원 가입하면 포인트를 주는 다른 서비스들도 많이 있지만 OK캐쉬백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립이나 사용이 쉽고 그만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듯

 

 

메인화면 부터 확 바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혜택들을 모아 놓은 메인 화면 덕분에 메인 화면만 보아도 쉽게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 하고, 어떤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일단 OK캐쉬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정보를 등록 해야 겠죠? 예전에는 OK캐쉬백 카드 번호 단위로만 등록하거나 인증 받을 수 있어서 상당히 불편하기도 하고 카드가 없으면 방법이 없었는데, 이제는 휴대폰 인증이 추가가 되어서 쉽게 인증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젠 카드가 없어도 전화번호로도 OK캐쉬백 적립이 가능해 졌다고합니다.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설정 하게 되는데, 카드 비밀 번호도 함께 변경할 수도 있고, 추후에 카드 비밀 번호도 손쉽게 변경이 가능 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카드에는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해 주는 상시 혜택도있지만, 오늘은 피자를 쏘기로 했으니 천포인트의 행복 이벤트를 활용해 보기로 합니다. 1천 포인트를 1만 포인트처럼 활용 할 수 있다는 사실~~

 

1천 포인트 페스티벌 페이지에는 매일매일 새롭게 바뀌는 제휴사의 혜택 리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저처럼 피자를 시키거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혹은 SK주유소에서 주유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단돈 1천원에 구입 할 수 있다는 사실~ 매일 오전 11시에 리셋 되고 선착순이라서 빠른 구입이 필요 합니다. 우물쭈물하다간 금새SOLD OUT!

 

 

 

 

 

천원의 행복 뿐만 아니라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유료 쿠폰을 구입 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할 때는 비밀번호를 한번 입력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만약 비밀 번호를 잊어 버렸어도 쉽게 재설정 해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입한 쿠폰은 내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코드와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피자 쿠폰 같은 경우는 온라인 주문에만 사용이 가능해서 오프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 합니다.

 

 

이렇게 OK캐쉬백에서 1천원게 구입한 쿠폰을 가지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 온라인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 주문이 꼭 필요 합니다.

 

쿠폰 사용도 쉬워서 좋던데, 결제 할 때 할인혜택을 입력 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거기서 OK캐쉬백 1만원 할인쿠폰을 선택하고 자신이 구매한 쿠폰의 바코드 아래에 있는 쿠폰번호를 입력만 해 주면 끄읏~ 쉽죠?

 

이렇게 하면 주문한 금액에서 1만원 할인쿠폰이 적용 되서 총 주문 금액에서 1만원이 할인 된 금액으로 결제하게 됩니다.

 

 

 

이렇게 주문을 완료 하고 오랜만에 피자로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각 브랜드 별로 할인 쿠폰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해도 1만원 쿠폰이 더 싸더라구요.

 

 

 

단순히 포인트를 사용하는 목적 뿐만 아니라 지갑을 다이어트 하는데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일반적인 플라스틱 카드를 대체 하는 모바일 카드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동안 카드가 없어서 적립을 받지 못하거나 사용을 못했던 적이 있다면 간편하게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전화번호로도 이젠 적립이 가능 하구요.

 

 

내 주변에 있는 혜택을 자동으로 모아서 보여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일일이 찾아 보지 않아도 되고 자신의 주변에 있는 혜택지를 보면서 나름 핫 플레이스들도 확인 할 수 있으니 1석2조~

 

 

어떤가요? 새로워진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마음에 드시나요? 이번에 소개 해드린 1천원의 행복 과 같이 1천원으로 더 많은 비용을 할인 받는 이벤트성 서비스 외에도 OK캐쉬백으로 결제하면 할인을 받는 등의 온/오프라인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연중 상시 할인 및 포인트 구매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어플리케이션만 리뉴얼 된 것이 아니라 서비스의 확대 개편이 되면서 어플리케이션도 새롭게 탈바꿈 된 것이죠.

 

저는 피자를 시켜 먹는데 사용해 보았지만, 천포인트 페스티벌 이벤트에는 SK주유소 주유권이나 11번가 혹은 G마켓 쿠폰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 꼭 확인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픈 마켓에서 물건 구입할 떄 1~2백원 때문에 최저가 찾아 다니는데 이정도 혜택이면 필수 일듯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을 담은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의 필수 어플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