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나를 표현하는 액정보호 필름, 리얼룩 레온

반응형

아이폰4/ 4s을 위한 액정 보호 필름, 리얼룩 레온 버라이어티 크리스탈



이제 휴대폰 액정보호 필름은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특별한 재질로 마감을 해서 내어 보내기는 하지만 액정의 보호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액정보호 필름이 없으면 잔기스나 각종 돌발상황에 대처가 어렵기 때문이죠. 


보통의 심심한 액정 보호 필름이 아닌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톡톡튀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면 얼만 좋을까요?

리얼룩 레온을 만나면 언제 어디서나 시선 집중을 받을 수 있는 나만의 아이폰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리얼룩 레온의 패키징. 리얼룩의 프로텍션 필름은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갤럭시S 3의 곡면을 그대로 살리는 제품도 출시가 되어 있구요. 김군이 선택한 것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함께하는 리얼룩 레온 버라이어티! 



뒷면을 살짝 뜯어내는 방식으로 오픈하게 되어 있는데... 김군은 역시 마이너스의(응?) 손이라서 그런지 깔끔하게 떼어 내는것은 실패...ㅠㅠ



전체 구성품은 다른 액정보호 필름들의 패키징과 다르기 않지만 조금 더 풍성하고 깨알 깨알 같은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구성품인 리얼룩 레온 버라이티! 아이폰4/4s용 필름은 상하 판을 모두 감싸는 풀바디 프로텍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뒷장을 모두 꼼꼼하게 잘 포장해 주었군요. 



아이폰용 리얼룩 레온은 6가지 도시의 색상을 표현하는 솔리드와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살아 있는 버라이어티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김군이 오늘 부착할 버라이어티는 5명의 일러스트 작가들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가 살아 있는 액정 보호 필름 입니다.



서비스 쿠폰이 들어 있는데 이 쿠폰의 번호를 등록해 주어야 라이프타임 서비스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종의 AS라고 생각하면 쉽겠내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얼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리얼룩 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realook.kr/



부착을 위한 크리닝 툴 킷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좀 더 깔끔하게 아이폰을 닦아 내기 위한 알콜솜도 준비가 되어 있고 먼지 제거를 위한 탭도 빠짐 없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구성품! 무려 24K의 전자파 차단 12지신 메탈 스티커~ 김군이 용띠인것을 어찌 알고 용띠로 똬악~ 보내 주셨는지...ㅋㅋ


 

필름 부착을 위해 오랜만에 아이폰이 케이스를 벗고 알몸(응?) 이 되었습니다.ㅋ 다른 보호 필름과 마찬가지로 먼지가 붙게 되면 들뜸 현상이 있으니 꼼꼼하게 잘 닦아 주어야 합니다. 알콜솜이 들어 있어서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좋더라구요.^^




앞서 언급했듯 김군의 필름은 일러스트가 멋진 리얼룩 레온 버라이어티 홍원표 작가의 별별 톡~ 입니다. 이름이 무척 길어 지는군요...^^;;  일러스트 작가 분들의 작품이라서 간지 좔좔~ ㅋ 김군이 좋아하는 그림체라서 룰루랄라 즐거운 마음으로 부착에 돌입! 



보통 액정 보호 필름은 붙이가 상당히 까다로운데, 리얼룩의 보호 필름은 부착이 상당히 쉽습니다. 풀바디 프로텍션이기는 하지만 액정 부분은 눈으로 직접 보이는 부분이니 액정 부분에 먼지만 조심하면 초보자도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김군이 모바일 기기를 많이 다루기는 하지만 액정보호 필름을 부착하는것은 아직도 좀 어려운데 요것 정말 편하게 붙게 되더군요. 뒷 부분의 경우는 투명한 부분이 없으니 자리만 잘 잡아서 부착하면되어서 더 쉬워요~





심심하던 제 아이폰이 이렇게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역시 아이폰은 화이트가 예쁜것 같아요. 블랙 색상에 붙이는것도 좋지만 개인적인 생각에는 김군처럼 화이트 바탕의 일러스트를 선택하려면 화이트 색상의 아이폰이 더 나은것 같아요. 



전면에도 깔끔하게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고, 작가의 이름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밋밋하고 심심하던 아이폰이 무척 예뻐졌죠?^^ 전면 액정을 감싸는 필름은 클리어 크리스탈이라서 선명하게 액정을 볼 수 있습니다.




무척 두툼할 것으로 생각 했는데 아주 얇습니다. 이 얇은 필름이 4겹으로 이루어 졌다는 사실~ 제일 마지막에는 실리콘 접착면으로 마무리 되어서 부착이 무척 쉽습니다.



블루블루 한게 김군에게 꼭 맞는 보호 필름 입니다. 여름에 보면 더 좋을것 같죠? 각각의 작가 별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준비 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김군이 애용하는 슬림 핏 케이스를 끼워 보았는데 뒷면 보호 필름을 부착 하고도 장착이 가능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슬림핏 케이스를 사용하려면 뒷면은 붙이지 않는게 좋겠죠? 케이스를 사용하려면 이런 슬림핏 말고 범퍼형 케이스를 사용하면 완벽한 궁합을 이룰 수 있습니다.


평소 일러스트를 좋아하는 김군에게는 이런 보호필름이 정말 딱인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 되기 전 피처폰 시절에는 이런 일러스트가 들어간 케이스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어렵더라구요. 


리얼룩 레온은 보호 케이스는 아니지만 바디 전체를 감싸면서 개성을 살려주니 좋습니다. 물론 보호필름이 가져야 할 보호의 역활은 기본이죠~ 화사하면서도 요란하지 않은 파스텔톤의 일러스트 덕분에 아이폰을 보는 내내 항상 즐겁습니다. 구매후 1개월 이내에 들뜸현상이 나타나면 무상 교환도 해주니 품질에 대해서는 믿고 선택해도 되겠죠?^^


화사하게 개성을 살려 주면서 AS까지 확실한 리얼룩 액정 보호 필름! 믿고 맡겨도 되겠죠?^^


리얼룩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