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도 하이브리드~ EGO HYBRID SERIES
USB메모리의 보급이 빠르게 늘면서 이제는 집안 여기저기 USB메모리가 굴러(응?) 다니는 사태까지 일어나고 있습니다. 메모리 사용은 쉬워 졌지만 보관이 항상 문제 인지라 잃어버리기 일쑤! ㅠㅠ
항상 휴대하는 스마트폰에 USB를 더하게 된다면 상당히 편하겠죠? EGO의 하이브리드 USB케이스는 이런 고민을 한번에 날려 줄 대안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케이스에 곱게 담겨진 USB케이스 ~ 일전에 몇번 소개해 드린 이고 앤 컴퍼니 (EGO & COMPANY)의 첫번째 하이브리드 시리즈 입니다. 이고 앤 컴퍼니는 디자인 센터는 미국에 있지만 제조는 국내에서 하는 기업이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박스 상단에는 EGO의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요즘 EGO의 제품을 카피하는 사례가 많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요런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더군요.
박스를 개봉하면 안쪽의 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 안쪽 박스도 종이로 되어 있어서 모두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종이 박스 이지만 단단하게 제품을 보호해 주고 있습니다.
박스 안쪽에는 설명서가 하나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의 설명이라기 보다는 USB 메모리의 제원이 여러나라 언어로 적혀 있는 제원표라고 하는게 더 정확 하겠내요.
오늘의 주인공 EGO 하이브리드 시리즈 USB케이스 입니다. 이름 참 길군요..ㅎ 기본적으로는 EGO의 다른 슬림케이스인 컬러 시리즈와 거의 동일 합니다. 컬러시리즈에 USB메모리가 결합된 제품.
컬러 시리즈와 거의 동일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컬러 시리즈 처럼 슬림함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물론 종잇장 처럼 얇지는 않아요..ㅋㅋ
이녀석이 컬러 시리즈와 다른건 바로 USB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4기가 부터 16기가 까지 3가지 종류가 판매가 됩니다. 케이스 컬러도 6가지 컬러가 판매가 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컬러의 조합이 가능 합니다.
안쪽에서 보면 USB 메모리가 보이게 끔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는 케이스와 약간의 간격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에 쓸리면서 메모리에 영향을 주지는 않게 되어 있습니다. 얇은 아크릴이라도 덪 데어져 있으면 좋겠는데 그렇게 되면 더 뚱뚱해 져야 겠죠?
슬림케이스의 디자인을 헤치지는 않도록 USB 메모리도 상당히 일체감 있게 되어 있습니다. USB메모리를 빼 내는것이 어렵지는 않지만, 반대로 덜렁덜렁 거리면서 빠지지 않도록 견고하게 잡아 줍니다.
앞서 언급 했듯 4, 8, 16기가의 3가지 종류의 메모리가 있고 각 용량별로 2가지 컬러가 판매가 됩니다. 케이스와 함께 하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성의 표현을 어느정도는 보장해 주고 있습니다. 마치 EGO의 슬라이드 케이스 처럼 말이죠.
아이폰에 팍용해 본 모습. 케이스 자체는 슬림 케이스라서 그립감이 좋은 편 입니다. 그래이 색상은 화이트 컬러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내요.
뒷 테도 깔끔하죠? 제가 EGO의 슬림케이스 부터 슬라이드 케이스 그리고 USB케이스 까지 모두 사용해 보았는데, 모두다 상당히 만족 스럽게 사용 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삼각형으로 커팅되어 플래시와 카메라 모두 사용이 용의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촬영 할 때 케이스가 걸리지 않도록 해 두고 있어요.
아이폰4 와 아이폰 4S 모두에게 대응 될 수 있도록 측면 버튼 부분도 넓게 파여져 있어서 아이폰 4/4s 모두 대응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8기가 모델은 연두색과 노란색의 2가지 메모리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향후에 제작 될 새로운 하이브리드 케이스에도 사용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니 스마트폰을 바꿀 때 마다 메모리를 다시 구입할 필요는 없이 하이브리드 케이스만 구입 하는것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헌대 처음 구입 할 때는 메모리의 색상만 선택할 수 있고 케이스는 모두 그레이 색상 으로 통일 되어 있는게 좀 아쉽더군요. 케이스와 메모리를 따로 선택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기본 판매 되는 케이스와는 아주 약간 차이가 나게 됩니다.ㅎㅎ
엘로우 색상의 착용 샷~ 그린과 엘로우 중 어떤게 더 예뻐 보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린 색상이 참 예쁘다고 생각이 드는데 엘로우도 화사하니 좋아요.
엘로우 색상의 안쪽 모습. 케이스는 물론이고 USB에도 Made in Korea가 선명하게 박혀 있습니다. 메모리 인식도 좋아서 저가형 메모리와는 차별화가 되는 모델 입니다.
이고 앤 컴퍼니의 첫번째 하이브리드 시리즈인 USB케이스~ 그간 아이폰용 케이스만 발표가 되었었는데,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S3용 USB케이스도 함께 출시가 되어서 선택의 폭이 더 넓어 졌습니다. 갤럭시S3 용 USB케이스는 화이트 색상을 제가 가지고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USB메모리를 쉽게 잃어버려서 난감하신 분 이라면 EGO의 USB케이스를 한번 고려해 보는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