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신혼 살림부터 함께 해온 LG 시네마 3D Smart TV 티비, 2번째 영입(55LM9600)

반응형

LG 시네마 3D Smart TV 55인치(55LM9600)를 들였습니다.


완벽하게 신혼 때는 아니지만 1년차가 지나가기 전에 .. 우리집에 LG 시네마 3D Smart TV가 자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3D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영화계에서도 3D가 막 피어 오르던 때이기도 했고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3D에 관한 이슈들이 마구 생기기 시작 했습니다.  LG 시네마 3D Smart TV 가 집에 들어온지 2년이 다 되어 가는 현재.. 2번 째 LG 스마트 TV인 LG 시네마 55LM9600을 들였습니다.


첫번째 3D TV였던 LG 시네마 3D Smart TV. 셔터 글라스 방식이던 이녀석은 47인치 모델 이었습니다. 사람이란게 참 간사한게 이렇게 놓고 보니까 또 작아 보이내요.. -_-;; 벽걸이로 걸었는데 선 처리에 실패해서 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강화유리로 전면이 보호되고 상당히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어서 만족하며 사용했던 모델. 애기가 있는 집이라면 주저 할것 없이 추천해 주고 싶은 그런 모델 입니다. 



이녀석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55인치! 무려 8인치가 늘어 나면서 완전 거대한 화면을 보여 줍니다. 역시 3D는 큰 화면으로 보아야 제대로 효과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덕분에 앉아서 TV를 보고 있으면 벽면전체가 TV같은 착각을 하기도 합니다. 이녀석은 스텐드를 사용하는게 더 멋져서 벽에 걸지 않고 그냥 스텐드로~ 원래 47인치 TV에 맞춰서 거실장을 꾸몄는데 TV다이는 다시 사야 겠내요. 



좀 더 심도 깊은 리뷰를 다시 전해 드리겠지만 이녀석이 좋은 점은 이전 모델보다도 더 ! 굉장히 얇아진 베젤과 3D서라운드에 있습니다. 별도의 홈씨어터가 없어도 쿵쿵쿵 베이스가 울리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고 일반 TV에서는 듣지 못하는 깊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얇은 베젤도 상당히 강점인데 덕분에 같은 크기의 다른 TV보다 차지 하는 공간이 훨씬 더 적습니다. 이 자리에 이것 말고 베젤이 두껍고 화면이 더 작은 보급형 모델을 한번 가져다 놓은적이 있었는데 이녀석 보다도 훨씬 자리를 많이 차지하더라구요.


요즘은 3D 촬영 기술이 예전보다 더 좋아져서 더욱 생생한 3D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3D를 제대로 즐기려면 화면은 크면 클수록 좋으니 55인치 정도면 영화를 보아도 완전 멋질것 같아서 내심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요녀석과 함께하는 3D라이프에 관한 이야기도 풀어 드릴 테니 3D에 관심 있는 분들은 기대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