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인년의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20일 가량 지나갔습니다. 매번 바쁘다를 입에 달고 사는 김군이 되어 버렸내요. 이웃분들에게 죄송하기 짝이 없습니다.^^;;
원래 이 동시나눔을 작년 10월부터 계획 했는데 1월이 되어서야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1월이 이제 몇일 남지 않은 시점이라서 급박하게 진행을 해야 하겠군요.
언능언능 진행을 했어야 했는데.. 요즘 김군이 무척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양해를..ㅎ
동시나눔이란? |
무언가 거창한것을 나누지 않아도 좋습니다. 꼭 물건이 아니어도 되구요.
자신이 남을 위해 무언가를 내어 놓는것, 또 내어 놓은 물건을 받은 분들이 즐거워 하는것을 보고 그만큼 행복해지는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느끼는고 나눔을 즐길수 있는 그런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군요.
나눔이기 때문에 무언가 물품같은것들이 준비가 되곤 합니다.
지난 나눔을 먼저 진행해 주셨던 ytzsche 님의 표현을 빌자면 단순히 운이 좋아서 공짜로 무언가를 얻는것으로 그치는것이 아닌 주말시장이나 벼룩시장이 생각날만큼 북적북적이는 분위기~ 나눔으로 내어 놓은 물건들을 매개체로 이웃들과 좀더 친해 질수 있는 계기로 삼았으면 합니다.
1월 동시나눔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 일시 : 2010년 1월 29일
- 품목 : 무제한~ ( 주류에서 재능나눔 까지~ 칭찬나눔도 괜찮습니다.^^)
- 테마 : 제한 없음 ( 결혼1주년 기념, 커플100일 기념, 우리애기 200일 기념 등등 자유롭게 해 주시면 됩니다.)
얼마나 호응이 있어 주실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하는 분들과 또 거기에 호응하는 분들 모두모두 즐거운 그런 나눔의 향연이 되어주면 좋겠내요.
1월 29일 동시나눔에 참가하고 싶어요~ |
동시나눔 참가 방법
나눔이란것은 일방통행이 있을수 없습니다.- 1월 29일 제목 말머리에 [동시나눔]의 포스팅을 하신후에 이글에 트랙백을 걸어 주세요.
- 나누거나 나눔 받고 싶은 분들은 이글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더욱 원활한 나눔이 될것 같습니다.
- 주변분들에게 이런 나눔이 있다는것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원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준다고 다 받는것도 아니잖아요. 서로가 서로에게 통하는 마음이 있을때 성사되는것이 바로 나눔이라고 생각합니다.
29일까지는 아직 일주일이 넘게 남아 있으니.. 많은 분들이 동시나눔에 참여 의사를 밝혀 주시면 좋겠습니다.
나눔은 배려이며, 사랑이며, 마음 입니다.
바라옵기는 모든 이웃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지만..ㅋㅋ 강요는 없습니다. 말씀드렸듯이 마음으로 하는것이 나눔이니까요.
저와 함께 1월 29일 새해를 여는 동시나눔에 참여 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