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닌자 거북이 밴이 나타 났습니다.TURTLES in Pax

반응형

닌자 거북이 밴이 나타 났습니다.TURTLES in Pax


 
지금 제 나이 쯤 되신 분들은 닌자 거북이를 다들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김군은 닌자 거북이가 그려진 티셔츠가 보물 1호 이기도 했는데 말이죠.
그 티셔츠를 사기 위해 어머니를 무던히 조르고 착한일(?)을 엄청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당시 영화로 개봉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그런대~ 닌자 거북이가 벤이 나타났다는 소식이 김군에게 급 전해 졌습니다..^^

물론 실제로 나타난 것은 아니고 시애틀에서 열린 2009 PAX(세계 게임 박람회)에 나타난 것 입니다.. ^^
완벽하게 영화에서 보던 그대로 밴을 제현해 놓았군요..^^
미국 시애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PAX(Penny Arcade Expo) 2009’  단순히 게임 전시를 넘어 이제는 북미 게이머의 축제로 자리 매김을 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는군요. 우리 기업들도 참여해서 게임들을 선보 였으며, 특히 아이온은 북미 사용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살짝 이야기기 옆길로 샛지만 김군과 함께 벤 안으로 출발~~^^


밴 안을 빼곡히 채우고 있는 닌자 거북이 관련 소품들.
밴 안을 닌자 거북이의 비밀 아지트 처럼 꾸며 놓았군요. 김군이 참관을 했으면 좀더 생생하게 전달해 드렸을텐데.. 이 벤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전해 지지 않는군요. 흠..
그리고 영화를 만들면서 썻던 것으로 추정되는 마스크의 사진등이 전시 되고 있습니다.
여전히 닌자거북이의 피규어는 인기가 높다고 하는군요. 오랜만에 보니 저도 하나 가지고 싶어 집니다.
그동안 다양한 포멧으로 발매된 닌자 거북이의 게임 타이틀과 만화도 전시를 해 놓았군요.. 아아 마구 홈쳐오고 싶어 집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