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애드센스와수익모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트 유니언 송금 서비스 시작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트 유니언 송금 서비스 시작


정확히는 언제 부터 인지 모르겠으나 일반 유저에게도 웨스트 유니언 송금 서비스를 시작 했습니다.
얼마전부터 베타 테스트를 하고 연말까지 시행예정이라고 하더니 빨리 시행되었군요.
그동안은 수익이 확정되고 나면 전달 25일 전후로 발송이 되고 그 다음달 10일 전후로 해서 도착하는 수표를 기다리느라 목빠지게 기다렸는데..
이제 분실 위험도 없고 기다릴 필요도 없는 웨스트 유니언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물론 은행은 한번 방문을 해야 합니다. 신분증과 송금번호를 가지고 말이죠.

웨스트 유니언 서비스를 이용하면 송금수수료는 구글에서 부담하나 봅니다.
그렇다면 수수료 없이 바로 환전해서 현금화 시킬수 있는거죠. 추심전 추심후 이런것을 따질 필요도 없어집니다.


현재 애드센스 수익금의 웨스트유니언 서비스를 취급하는 국내은행은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시행한다고 하니 기업은행만 취급 한다는군요. 가까운 기업은행을 방문 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 웨스트유니언 서비스를 취급하는곳은 국민은행,기업은행,농협, 부산은행의 전지점에서 취급하는데 애드센스 수익은 기업은행만 취급한다는군요.
전 지점이라고 했으나 혹시 모르니 전화통화 한번해 보시고 방문해 보세요.
방문 하실때는 애드센스에서 발행한 MTCN 번호를 지참하시고, 본인 신분증이 있어야 하고 꼭! 본인이 방문해야 합니다.

웨스트 유니언으로 송금을 받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지급세부사항을 수정 해 줘야 합니다. 지금은 대부분 수표로 발행으로 되어 있으실텐데요. 그걸 웨스트 유니언 서비스로 변경하고 이름을 써 주면 됩니다. 원래 지급 방식이 익월의 수익이 아닌 익익월의 수익을 받게 되니까 전달 15일까지 변경을 해 주어야 그달 수익을 웨스트 유니언 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웨스트 유니언 서비스의 수금방법 안내는 여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 이제 기다림 없이 애드센스 수익을 받아 봅시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