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긴시쵸 아가짱혼포에서 놀기~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 일본을 방문하면 한번씩 들러오시는 곳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유명한 유아용품 전문점 아가짱 혼포 입니다. 검색하다 보니까 일본에 유아용품을 살만한곳이 그다지 많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비교적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물품도 있고 말이죠. 아가짱 혼포가 지점이 참 많은데요. 전 도쿄에 긴시쵸역에 있는 지점을 찾아 갔는데요, 생각보다 찾기는 쉽습니다.
김군과 함께 아가짱혼포의 여기저기를 구경해 봅시다.
2정거장인데 요금이 140엔이나 하는군요. ㅡ,.ㅡ
가시면 북쪽출구라고 써 있는 간판만 따라 가면 됩니다. 출구 이름도 그냥 북쪽출구에요.
한글로 친절하게 써 있군요.
출구를 빠져 나와서 좌측편을 보면 아가짱 혼포가 있는 건물이 있습니다. 간판을 보시고 따라 가면 되요.
혹 식사를 하시려거든 저 건물을 정면으로 보고 좌측편에 음식점이 쫘~악 모여 있는곳이 있는데요, 비싼 가격대는 아닌데 싼집들에 비하면 약간 비싸더라구요.
가수 지망생 인걸까요? 그냥 장사꾼 일까요?
노래를 부르는걸 보니 신인가수나 언더그라운드 쯤 되겠죠?
노래를 너무 열심히 부르고 있길래 사진 몇장 찍었더니 나중에는 포즈도 취해주더군요.^^
5층으로 올라오면 아가짱 혼포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한층 전체를 다 쓰고 있기 때문에 많은 물건들을 만나보실수 있어요.
들어가자 마자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것이 바로 기저귀와 물티슈 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물티슈는 정말 유명하더군요. 물티슈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분유 모델이신 캐릭터군 입니다.ㅎ
우리나라와 다르게 귀여운 이미지로 도배된 분유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가격도 우리나라보다는 싼듯.
정말 싼 분유는 인원수별로 살수 있는 갯수의 제한이 있더라구요. 고환율에도 싸던데.. 예전에 환율 좋을때 김군이 갔으면 정말 미친듯이 사고 싶었을 꺼에요.ㅎㅎ
아이들을 위한 식기 세트 입니다.
어딜가도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용품이 많죠? 아가짱혼포에도 이런 물건들이 넘처나서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김군도 눈이 즐겁더군요.^^
호빵맨~ 을 타고~ 용변을 보겠군요.ㅋ 아기용 변기 입니다. 요즘도 이런것을 쓰나요?
요즘은 잘 못본것 같은데. 가격이 약간 비싸군요.
정말 정말 사오고 싶었던. 유모차들.. 한국에 비하면 싸긴한데.. 역시 만만한 가격들은 아닙니다.
혹시 세일할때 가면, 60~70만원대의 유모차를 30만원에 사올수 있는 기회를 잡을수도 있습니다.
저희 회사분이 그렇게 하나를 장만해 오셨더군요.
아기 용품 뿐만 아니라 문구류, 어린이 옷 같은 어린이 용품들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이건 쓰레기통 인데요. 기저귀 전용 입니다.^^
보통의 쓰레기통 과는 다르게 기저귀를 집어 넣으면 하나 하나 비닐로 묶여서 포장이 되더라구요.
정말 신기한 쓰레기통 이에요. 하나 있으면 냄세에서도 해방이 가능할까요?ㅋㅋ
근대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 ㅡ,.ㅡ
지하철 역에도 이런 갑옷 같은걸 많이 전시해 놓았던데, 아가짱에서도 발견했습니다.
점포 중앙쯤에 큰 부스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이것이 100만원 좀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던데 싼가요?
아이들을 위한 온도계와 습도계가 쫘~악.
정말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 되더라구요. 방안의 온도를 재는것과 물의 온도를 맞추는 온도계가 있으니 잘 보고 사야 합니다.
한켠에 마련된 아기들의 목욕욕조 입니다. 미니 수영장으로 써도 되겠내요. 신생아를 위한 수영장 ㅎ
가볍고 보관이 편해서 좋겠어요.
이것 말고 그냥 노멀한 프라스틱 욕조는 1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기들은 손톱이 작고 여려서 가위로 잘라 주기도 한다는 군요. 와이프가 알려줬습니다.
아이를 위한 손톱깍기와 손톱자르는 가위 입니다.
남자 아이들을 위한 울트라맨~ 티셔츠 입니다. 아~ 김군은 왜 이런 옷이 없었을까요.. ㅠ_ㅠ
남자아이들에겐 정말 좋겠군요.제 아들내미 에게도 입히고 싶습니다만.. 옷은 하나도 못사왔어요.
신생아를 위한 코너~ 각종 싸게 부터 양말 턱받이 이런게 한곳에 모여 있어서 좋더라구요.
김군이 아가짱혼포에서 질러온 물품들 입니다. 환율이 워낙 쎄서 꼭필요한 것만 사긴 했는데, 잘 몰라서 못산것도 많아요.
혹 아가짱혼포에 들르실 생각이시라면, 조금은 공부를 해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건이 워낙 많아서 멀 사야 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거든요. 뭔지 몰라서 못산것도 많으니까요.
요즘은 아가짱혼포 구매대행을 해 주는곳도 많은데, 저희가 산 가격보다는 확실히 비싸더라구요. 저도 고 환율이라 비싸다고 생각하고 샀는데 말이죠.
우리나라에도 이 비슷한게 있죠? 맘스맘인가? 얘기만 듣고 아직 가보질 못해서 비교는 불가능 합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