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남자친구를 설레게 하는 선물, 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3 3040s

반응형

BRAUN의 빠르고 부드러운 전기면도기, 받고 싶은 남자친구 선물 1위



"

안녕하세요. 드자이너김군 입니다.

"


해마다 이맘때면 선물을 주고받는 즐거움에 설렘이 가득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남자들을 위한 연말 연시선물을 고르기가 참 어려운데 매번 받고 싶은 선물하면 상위에 랭크 되는 남자의 물건 중 하나가 전기면도기 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집에 날면도기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는데, 보통은 1회용 면도기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피부도 상하고 상처가 나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왠지 올해는 선물 받을 것 같다는 착각(?)에 매번 날이 나간 일회용 면도기로 버티곤 하죠.


남자들이 요즘은 그루밍에 관심이 많긴 하지만 자신이 직접 전기면도기를 사는 것도 좋겠지만 은근 받고 싶어 하거든요. 자신의 남친이나 애인이 아직 전기면도기가 없다면 매년 받기를 소망하면서 넘겨 버렸을 가능성이 큽니다...^^;;



전기면도기 하면 생각나는 브랜드 바로 브라운입니다. 브라운의 전기면도기도 상당히 라인업이 잘 갖춰져서 여러 가지 제품이 있는데, 그 중에 오늘 소개하는 시리즈 3는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상당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받는 사람에겐 커다란 기쁨이지만 주는 사람에겐 부담이 적어지는 제품이죠.



구성품은 전기면도기, 충전기와 청소용 솔 그리고 한글 설명서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답게 설명서도 한글화가 잘 되어 있어, 사용 하시는 데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작동법이 어려운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꼼꼼하게 살펴 봐야죠.



전원은 브라운의 전용 케이블과 단자를 사용하는데,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은 1시간이면 완충 되고 최대 45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분만 충전해도 1번 정도 면도하는데 충분 하기에 바쁜 아침 시간에 충전을 깜빡 하여도 문제없겠죠?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3 3040s의 디자인은 기존 면도기의 라인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지만 파란색 컬러가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저희 집의 욕실 거울 뒤가 선반이라 여기 넣어 두는데 문을 열 때마다 보이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3040s의 파란 컬러가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 지더라구요.



파란색 부분은 고무 재질이라 손으로 잡았을 때 그립이 상당히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을 병행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샤워 할 때도 사용하게 되는데 물기가 있어도 미끄러지지 않고 좋더라구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3에 사용되는 포일은 센소포일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데, 수염을 잡아 커팅 되도록 도와주는 마이크로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서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밑에서 언급하겠지만 상당히 매끄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3개의 유닛이 하나로 된 포일인데, 3개의 유닛이 각각 독립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얼굴의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며 수염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건식과 습식 면도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데, 차에 두면 바쁜 아침 시간에 미쳐 면도를 하지 못했어도 차 안에서 말끔한 모습으로 출근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침잠이 많아서 보통 면도를 못하는데 보통 면도를 못하는데 차에서는 정면을 봐야 해서 거울을 안 봐도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더라구요.



물론 습식도 지원하니 샤워할 때나 세수할 때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습식 면도를 할 때는 세수하면서 얼굴에 살짝 수분을 주고 비누나 면도 거품을 묻혀야 하기 때문에 습식이 지원되지 않으면 상당히 불편하거든요.



최대 5M까지 완전 방수가 지원되니 샤워는 물론 세면대 위에 두고 사용해도 아무런 불편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물어 젖을까 노심초사 했는데 아주 좋네요.



예전에는 보급형 라인에는 이런 트리머가 없었는데, 시리즈 3에는 구레나룻나 기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밀 트리머가 달려 있습니다.



보통 구레나룻도 면도기로 밀어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하면 제대로 된 각이 잘 안 나오고 너무 심하게 밀어서 스타일을 망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이런 정밀 트리머가 있으면 스타일을 관리하는데 매우 많은 도움을 받습니다. 이게 있다가 없으면 정말 불편할 정도니까요.



보시기 좀 불편하겠지만 테스트를 위해 3일 정도 수염을 길러서 면도 테스트해 봤는데, 보통 수염이 길어지면 전기면도기도 꽤 따끔거리고 아프기도 한데, 건식으로 면도를 해도 상당히 부드럽고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했습니다.


보통 면도 주기가 길어졌을 때는 여러 번 밀어야 해서 면도 시간도 길어 지곤 했는데, 마이크로콤 기술 덕분인지 상당히 빠르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네요. 보통 건식 제품이라도 말만 건식인 경우도 많은데, 피부 자극이 적어서 얼굴의 붉어짐도 적고 따끔거리거나 하는 이질감도 거의 없더라구요.



사용 후에는 흐르는 물에 살짝 세척해 주면 크게 관리할 일도 없습니다. 샤워할 때도 부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좋죠?



포일 부분이 분리되니 면도 거품 후에나 사용 중간중간 세척해 주면서 관리해 주기도 편리합니다. 관리용 기름 한 방울 정도 뿌려 주면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말 연시선물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이만한 아이템이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거의 매일 쓰는 물건이니 선물 준 사람을 더 떠올리게 되고 말이죠~ ^^


예전에는 수동 면도기만큼 전기면도기가 깔끔한 면도를 해 주지 못했는데, 브라운 시리즈 3는 고가의 라인업 못지않은 깔끔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전에 쓰던 면도기에 비해 빠르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했는데, 역시 기술이 발전하니 전체적인 제품 퀄리티가 발전하는군요. 브라운이 글로벌 기업이긴 하지만 다나와 같은 비교 사이트서도 전기면도기 판매 1위인 이유기 있는 것 같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하나 챙겨 주면 매일 면도기를 보면서 더 사랑이 싹트지 않을까요? 이런 것도 챙겨주는 센스 있는 여친이라며 말이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브라운에서 아주 특별한 할인과 사은품이 주어지는 기획전이 열리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바로가기 –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886543577&sid=150496



- 이 글은 브라운의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