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샤오미 미 드론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최저가 쿠폰

반응형

가성비 좋은 4K 샤오미 드론 30만원대 득템 찬스


세계적으로 드론인구가 늘어나고 인기몰이를 하면서 다양한 드론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보통 토이 제품으로 입문하곤 하지만 어느정도 드론에 맛(?)을 들이고 나면 점점 고성능 제품에 눈을 돌리게 되죠.


아무래도 DJI가 촬영용 드론에서는 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지만 DJI가 아닌 다른 제품들도 편의성이나 성능을 끌어 올리며 속속 고성능 드론 시장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얼마 전 소개를 한번 해 드린적이 있는 샤오미 드론도 가성비 좋은 고성능 드론으로 꽤 인기가 높습니다. DJI처럼 매니아층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4K가 지원되는 고성능 드론이 50만원대로 출시 되었으니 출시 당시에는 관심이 엄청났죠.



최근 휴대성이 강조 된 드론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샤오미 드론은 DJI의 팬텀 제품군을 타겟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아마도 샤오미에서 접이식 드론이나 셀피 드론 등으로 스펙트럼을 넓히지 않을까 생각되긴 하는데, 아직까진 큰 이슈는 들려오진 않네요.




하지만 샤오미 드론의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할 수 있는 핸드짐벌이 출시 되면서 다시 샤오미 드론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입니다. 




4K촬영은 물론이고 고성능 드론에 탑제 된 다양한 기능을 원하기 때문에 저도 상당히 관심을 끌었는데 최근 출시 된 매빅프로보다 화각이 넓고 팬텀 제품군 보다 송수신거리가 길구요.



장애물 회피나 팔로미 기능은 없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고성능 그리고 고해상도 드론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만한 선택도 없어 보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여기저기 세일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해외 배송을 주로하는 기에베스트에서도 플래시 세일을 진행 중 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프로모션 쿠폰을 적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구요. 


- XIAOMI Mi Drone 4K UHD WiFi FPV  쿠폰 - XIAOMIRCKR3  쿠폰가격:369 달러    한정수량  : 20대

- 샤오미 미 드론 정품 배터리 (15.2V 5100mAh) 쿠폰 - MBattery12  쿠폰가격: 69.99달러

- 샤오미 미 드론 카메라 핸드 짐벌 쿠폰 - FEIMI4K 쿠폰 가격 : 59.99달러 - 바로가기



2가지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데, 2가지 중에 하나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쿠폰을 적용하면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니 구입을 고려 하고 있다면 정말 좋은 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아는 한 최저가네요.

구매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넣으면 고정 된 가격으로 바뀝니다. 


발표 당시 가격보단 세일하는 곳이 많지만 356달러면 정말 매력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습다. 한국 유저 전용이 아니라도 2달러 차이이니 수량은 꽤 넉넉하릴라 생각 되구요. 드론에 관심있는 사람들 이라면 샤오미 드론에 관심을 가졌을 것 같은데, 기회가 좋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활용 해 보세요.


>> 샤오미 드론 최저가 보러가기 <<


Gearbest 샤오미드론
샤오미드론
자세히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