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카메라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정석 A7ii ,나에게 맞는 A7ii는?

반응형

소니 풀 프레임 미러리스 정품 등록 이벤트~ 지금이 기회!

 

미러리스 카메라의 독보적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소니답게, 소니는 APS-C 센서를 사용하는 미러리스부터 풀 프레임 미러리스까지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APS-C 센서를 사용하는 미러리스도 좋지만 사진에 조금 더 전문적으로 다가가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풀 프레임 미러리스는 상당히 오랫동안 기다린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소니의 풀 프레임 미러리스인 A7도 2세대 라인업인 A7mark2를 내놓으며 꾸준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DSLR 풀 프레임과 비교하면 사이즈가 확실히 작아서 휴대성이 좋고 렌즈까지 장착해도 확연히 부피가 줄어서 저도 애용하고 있거든요.

 


풀 프레임을 좋은 이유야 여러 가지가 있지만 확실히 센서가 크니까 사진이 선명하고 같은 렌즈라도 더 넓은 화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웃포커스 사진도 쉽게 구현할 수 있죠.

 


소니의 풀 프레임 미러리스 A7II는 2016년 일본 기자단이 뽑은 최고의 카메라로 뽑히기도 했는데요, 6년 연속 미러리스 카메라 1위를 차지하면서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하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이 미뤄왔던 풀 프레임 미러리스 구입 찬스라고 생각되는데, 나에게 맞는 A7 시리즈의 종류와 특징을 한번 알아볼까요?


" 균형잡힌 활용성을 갖춘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mark2 "



A7 Makr2는 소니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에 최초로 광학식 5축 손떨림 보정을 적용해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바디에 손떨림 방지가 적용되면서 저조도 촬영이나 영상 촬영에 큰 도움을 받게 되었죠. 풀 프레임 미러리스가 소니에만 있긴 하지만 가성비를 놓고 봐도 꽤 메리트 있습니다.



<A7 Mak2로 촬영한 샘플사진>


광학식 보정이 들어간 제품답게 저조도 촬영이나 순간을 잡아내는 AF 성능이 뛰어나고 촘촘한 듀얼 AF로 전 세대보다 발전된 성능을 발휘합니다. 전작보다 더 많아진 커스텀 버튼과 그립부의 개선으로 더 편하고 빠른 조작이 가능하구요.

 

 

6년 연속 1위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 참여시 NP-PW50 배터리 & 충전킷을 공통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4K 촬영도 문제없는 SF-64UX2 64GB 메모리카드와 CP-V10A 휴대용 배터리(10,000mAh) 중에서 선택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문가를 위한 고해상도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mark2 "


A7R Mark2는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지만 고화질 촬영이 필요한 전문가에게 알맞은 카메라로, 초 고해상도에 집중해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이면 조사형 풀 프레임 센서를 사용한 플래그십 풀 프레임 미러리스입니다.



<A7R Mak2로 촬영한 샘플사진>

 

399개의 위상차 포인트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물론 광학식 5축 손떨림 방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로우패스 필터를 제외해서 색의 왜곡을 줄이고 물론 5축 손떨림 방지가 바디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모델이 가장 맘에 들구요. 

 

풀 HD뿐만 아니라 초고화질 4K 영상 촬영도 할 수 있어서 전문 방송처럼 고해상도 결과물을 얻어야 하는 경우에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6년 연속 1위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 참여시 사은품으로 A7R II 가이드북을 모두에게 증정하고 SF-G1UX2 128GB 메모리 카드와 NP-PW50 배터리 & 충전킷 중에 선택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동영상과 저저도 촬영에 특화 된 풀 프레임 미러리스 A7S mark2 "

 

A7S Makr2는 ISO 409,600이라는 어마어마한 고감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영상이나 저조도 촬영에 특화된 카메라입니다. 밤에 찍어도 마치 대낮처럼 촬영할 수 있죠. 처음 A7S가 나왔을 때 A7S로 촬영한 야간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A7S Mak2로 촬영한 샘플사진>

1,220만 화소로 비교적 화소가 낮아서 대형 인화에는 적합하진 않지만 5축 손떨림 방지와 우수한 고감도 노이즈 감소 처리로 일상 촬영에도 흔들림과 노이즈 없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동영상 촬영에 가장 강한 면모를 보이는데, 4K 영상 촬영 지원은 물론 다양한 전문 영상 기능을 고루 갖춰 전문 방송이나 일반 개인 영상 촬영에도 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정품등록 이벤트 참여 시 CP-V10A 휴대용 보조 배터리(10,000mAh)를 기본 제공하고 SF-G1UX2 128GB 메모리 카드와 NP-PW50 배터리 & 충전킷 중에 선택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미러리스 카메라 6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

 

미러리스 카메라 6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는 2017년 2월 19일까지 진행됩니다. 정품 등록을 하면 소니 카메라 사용에 꼭 필요한 사은품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풀 프레임 미러리스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 소니 스토어에 이벤트 보러 가기 <<

 

 A7 시리즈는 가볍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여행이나 나들이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DSLR은 부피나 무게 때문에 부담스럽지만 A7 시리즈를 선택한다면 부담은 줄이고 상대적으로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얻을 수도 있구요.

A7 2세대인 A7 Mark2 시리즈는 어떤 기종을 선택해도 우수한 사진을 남겨 주기에 충분한데,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으로 선택하면 실패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