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인생 샷을 위한 아이폰 필수 필터 어플, 아날로그 필름 파리

반응형

아이폰7을 구입했다면 필수 어플! Analog Paris


휴대폰에 카메라가 달리기 시작하면서 사진을 찍는 일이 아주 많아 졌습니다. 특히 요즘 나오는 휴대폰들은 카메라 성능이 좋아서 디카없이 스마트폰 만으로 추억을 담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구요.


아이폰7이 카메라에 집중하고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고성능의 카메라가 아닐 떄도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아이폰만을 위한 필터나 카메라 어플들이 많이 선을 보였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런 카메라 어플들도 꽤 유행을 많이 타는데, 요즘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는 카메라 어플을 꼽으라면 단연 아날로그 필름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사용중이구요. VSCO도 좋은데, 무료 치곤 꽤 괜찮은 성능과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에 한번 소개 하도록 할께요.



아날로그 필름 파리는 사진에 감성을 담아주는 아날로그 필름 시리즈 중에 하나 입니다. 각 도시를 모티브로하는 필터를 적용해 주는데, 시리즈 마다 느낌이 조금씩 틀리긴 하지만 그 중 가장 추천할만한것은 아날로그 파리 입니다. 실제로도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구요.


아날로그 필름 파리는 약간 핑크빛이 도는 필터를 적용해서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필터 인데, 광량이 적은 환경에서도 꽤 블링하고 색감 좋은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PC로 보는것 보단 아이폰에서 보면 더 예뻐서 여자분들이 사랑하는 필터이기도 하죠.



단순히 필터 하나 넣었을 뿐인데 풍경이나 일상 사진의 색감이나 느낌이 완전히 달라 집니다. 그냥 막 찍어도 꽤 느낌있는 감성사진이 만들어지고, 풍경이나 인물사진을 가리지않고 모든 사진에 잘 어울립니다.


최근 여행에서 찍은 사진중에 가장 맘에드는 사진 입니다. 원래 저 망이 색이 완전 우중충한데... 이렇게 될 수 있다는게 정말 놀랍더라구요. 하늘색도 완전 예쁘게 나오죠? 실제론 해가 지는 시점이라 꽤 어두웠는데도 파란 하늘로 변신~



아이폰7의 카메라가 원색은 정말 쨍하게 잡아 주던데, 아날로그 필름 파리를 적용하니 사진이 더 근사해 졌습니다. 원래 저 벽 색은 저런 형광느낌이 아니라 아주 진한 파랑인데 이렇게 예쁘게 나오네요. 해가 넘어가는 시간이라 아마 일반 사진으로 찍었으면 별로였을것 같은데 역시 필터의 힘이란...


여행지에서 촬영한 막샷도 살짝 핑크빛이 돌면서 러블리 하게~ 대채로 색감이 약간 블러가 들어간 색감 입니다.



인물사진에도 상당히 좋은데, 얼굴 색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손가락 색을 보면 대충 알 수 있을듯 싶네요. 개인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ㅋㅋㅋ

 

위 사진들은 전혀 보정을 하지 않은 리사이징 사진들인데, 느낌이 상당히 좋죠? 특히 셀카 찍을 때 사진이 핑크핑크하게 찍혀서 여성분들이 좋아라 하더라구요. 풍경 사진의 색감도 특이하고 예쁘게 나와서 저희 회사 남자들도 많이 사용 합니다. 아날로그 필름 파리는 1,000원 정도 하는 유료 어플 입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는 충분하고도 남아요.

요즘 스마트폰으로 인생샷 남기는 분들이 많던데, 필터만 적용해도 쉽게 사진의 퀄리티를 높여 줄 수 있으니 이런 어플 하나 정도 사용해 보는것도 좋아요. 아날로그 필름 파리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