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젠하이제 홈 엔터. TV 시청용 무선 헤드폰 RS시리즈 4종 출시

반응형

최고의 음질로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라

 

젠하이저의 홈엔터테인먼트 무선 헤드폰 시리즈인 RS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4종(RS165, 175, 185, 195)을 내어 놓았습니다. 기존에도 같은 라인이 있었는데 새롭게 디자인과 성능이 개선 된 모델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녀석은 일반적인 헤드셋이 아닌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헤드폰과 리시버가 하나로 된 세트 상품이라는 것이 정확한 표현 이겠네요. 집에서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밤에 아이들이 깰가봐 걱정이라면 이런 류의 제품들을 한번쯤 고민하게 되는데 한번에 한명밖에 연결이 안되는게 아쉽다면 아쉬울까요? 기종에 따라서는 2~4명까지 연결도 가능 합니다.

 

가격도 비슷한 제품류에 비해 조금은 고가의 라인이었는데, 이번에 새롬게 4종이 출시가 되면서 조금 더 저렴한 라인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집안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서라면 RF165만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될 수 있을정도니 이정도면 가격도 괜찮은듯 합니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1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충전에 대한 부담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것 같은데, 사용후 송신기에 덜어두면 되니까 충전은 그 때를 이용하면 거든요. 디자인이 변경 되었는데, 공간도 더 잘 절약되고 편의 성도 좋아진것 같습니다. 헤드폰 형태라 오래 착용해도 큰 무리가 없고 젠하이저니까 사운드에 대한 믿음이 생기긴 합니다.

 

RS220을 잠시 사용해 본적이 있었는데, 사운드나 편의성 모두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서 위시리스트에서는 제외 했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한번쯤은 노려봐도 좋겠군요. 이어폰 형태의 제품 보다는 가격적으로 비싸지만 헤드셋이라 영화한편 정도는 편안하게 감상이 가능 할것 같습니다.

 

새로운 무선 헤드폰 RS 시리즈는 7월 중순 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RS 165 283,000 원, RS 175 360,000 원, RS 185 515,000원,  RS 195 579,000원 이라고 합니다. 아마 오픈마켓에서는 조금 더 저렴해 지지 않을까요? 국내에 들어오면 더 자세한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을것 같으니, 자세한 리뷰는 곧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자료제공 : 젠하이저 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