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최신 영화(캐치온), 최신 음악(엠넷)을 가장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Only 티빙!
가격까지 화끈하게~ 푸짐한 경품은 거들 뿐
DMB가 있긴 하지만 다양한 VOD를 시청할 수 있는 멀티스크린 서비스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케이블아니 지상파 방송들의 컨텐츠들이 퀄리티가 좋아지면서 이동하면서 드라마나 혹은 영화를 감상하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마트폰의 크기가 커 진것도 이러한 기호가 반영되고 있기도 한 것이겠죠.
국내 멀티스크린 서비스 업체 중 티빙은 N스크린 시장 초기부터 사업을 시작해 이제는 모바일 서비스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이름 한번쯤은 들어 보았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이런 비슷한 서비스를 시작 했던곳은 많은데 티빙처럼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곳은 거의 없네요.
그동안 티빙을 이용하고 싶어도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이용을 고민하고 있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티빙의 개편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이번 개편은 지난 번 UI개편에 이어 티빙의 상품을 개편해서 더욱 경제적으로 실시간TV및 VOD를 즐길 수 있도록 개편해 주고 있는데, 개편 프로모션도 빵빵하네요. 역시 티빙!
이번에 개편 된 상품의 핵심은 거의 모든 분야에 대해 가격인하를 단행 했다는 점 입니다. 물론 단품 구입은 할인이 어렵지만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최고 49%까지 가격인하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TV앞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이런 실시간 VOD 서비스들이 인기인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너무 좋겠죠?
2) E&M VOD 무제한 : 월 정기 4,900원
3) 캐치온 무제한 + 실시간 TV 무제한 : 월 정기 4,900원 (캐치온이 월 2,000원인 셈!)
4) 캐치온 무제한 + E&M VOD 무제한 : 월 정기 6,900원 (캐치온이 월 2,000원인 셈!)
가장 대중적이라고 생각되는 요금제를 한번 살펴보면 대략 이렇습니다. 실기간 VOD만 시청 할 경우 커피 한잔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무제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금제의 서비스들이 있으니 차근히 둘러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확인해 보면 되겠네요.
4,900원 이상의 금액대를 가진 월 정기권을 구매 할 경우 매월 엠넷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줍니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고 하는데, 중요한건 매월 준다는거죠! 티빙을 이용하면 스트리밍은 공짜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상품 개편을 맞이해 저렴한 가격과 함께 빵빵한 이벤트 상품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1000명 추첨이지만 1000명이라면 확률도 높겠죠? CJ계열이라서 그런지 상품도 맥북과 아이패드 소니카메라와 닥터드레 헤드폰 등 정말 푸짐합니다.
요즘 한창 꽂보다 할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 티빙에서는 꽃보다 할배의 지난 시즌과 꽃보다 누나를 무료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3월7일(금) 부터 첫방이니 오늘은 무료로 지난 시즌 정주행~하고 내일은 티빙으로 본방사수! ㅋㅋㅋ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과 기사로 제작진과 이서진씨와의 난투극 이야기가 들려왔는데... 어서어서 본방을 보고 싶군요. 어서 시작 하란 말이에욧.ㅋㅋ 사실 저는 시간 내서 이런거 챙겨보고 이런거 잘 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렇게 꼼꼼히 챙겨보기가 불가능한 패턴으로 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티빙은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소치올림픽 때도 무료로 생방송도 지원해 주고 하일라이트도 서비스 해 줘서 정말 잘 이용했는데, 개편을 해서 가격이 더욱 저렴해 졌으니 다름 분들도 조금은 가볍게 티빙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처음에 티빙은 전부 유료서비스만 있는 줄 알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 VOD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꽃보다 할배 같은 인기 컨텐츠들도 무료로 풀려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꽃보다 할배 시즌2는 내일 시작인데 벌써 내일이 기다려 지는군요. 꽃할배 본방 기다리며 무료로 다시보기도 즐기고 저렴해진 티빙에서 꽃할배 시즌2도 본방사수 해 보세요~
- 티빙 상품개편 기념 이벤트 : http://www.tving.com/event/2014ticket.do?_OC_=facebook